기자명 장진혁 기자
  • 입력 2020.09.23 11:32
(사진제공=한화)
한화그룹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된 첫 번째 탄소발자국 지우개 프로젝트 이미지. (사진제공=한화)

[뉴스웍스=장진혁 기자] 한화그룹이 일상생활 속 친환경 기술을 소개하는 '탄소발자국 지우개' 캠페인을 실시한다. 캠페인에 참여한 시민들에게 추첨을 통해 친환경 선물을 증정한다.

한화그룹은 23일부터 8주 동안 한화그룹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탄소발자국을 줄일 수 있는 친환경 기술을 매주 1개씩 선보인다. 실내조명 조도 낮추기, 분리배출 잘하기, 도시락통 사용하기 등과 일상생활 속에서 실천 가능한 친환경 기술을 소개할 예정이다.

소개된 친환경 기술을 실천했다는 인증사진을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고 관련 해시태그를 추가한 사람을 대상으로 매주 3명씩 추첨해 친환경 샴푸바, 대나무 칫솔, 고체치약, 진공텀블러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한화그룹 관계자는 "일상생활 속 친환경 기술을 소개해 지속가능한 내일을 만들자는 취지로 본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한화그룹은 지속가능한 친환경 기술을 소개하는 신규 TV광고를 제작·방송 중이다. 지속가능한 내일을 위한 '탄소 배출 없는 태양광 에너지 기술', '그린 수소 에너지 솔루션', '자연에 무해한 친환경 플라스틱 소재 기술'을 로토스코핑 기법을 활용한 영상으로 표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