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9.23 14:00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 공개
성분에디터 추석세일 조성아 기미크림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성분에디터 추석세일 조성아 기미크림은 23일 오후 2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출제한 '망설이는 순간 품절! 성분에디터 추석세일 전제품 68%'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800만 캐시가 걸려있다.

'성분에디터 추석세일 조성아 기미크림' 첫번째 퀴즈는 "조성아 기미크림은 효과적인 기미잡티 개선을 위해 깊은 OOOOO부터 개선, 눈에 보이는 겉기미 케어, 숨은 어린 기미 케어 3단계로 작용하여 맑고 환한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줍니다. 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ㅅㄱㅁㅃㄹ)"라고 물었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속기미뿌리'이다.

두번째 성분에디터 그린토마토 모공앰플 퀴즈 "성분에디터 그린 토마토 모공앰플은 특허받은 성분 그린토마토 추출물과 함께 각종 천연 식품 추출물을 함유하여 추출물 기반의 ㅇㅇㅇ을 그대로 담고 있습니다. 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ㅊㄹㅂ"의 정답은 '초록빛'이다. 

세번째 성분에디터 락토유산균 재생크림 퀴즈 "성분에디터 락토 유산균 재생크림은 피부자극 완화에 도움을 주는 자연유래 특허성분 ㅇㅇㅇㅇㅇㅇ을 함유하여 유해환경으로부터 거칠고 건조해진 피부를 보호합니다. 초성힌트 : ㅂㅁㄲㅊㅊㅁ"의 정답은 '백미꽃추출물'이다.

네번째 퀴즈 "성분에디터는 자극적인 광고와 화려한 수식어가 아닌 좋은 성분과 ㅇㅇㅇㅇㅇ로 고객의 피부변화를 약속드립니다. 성분에디터의 두가지 원칙 좋은성분과 ㅇㅇㅇㅇㅇ에 들어가는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확실한효과'이다.

이번 캐시워크 돈 버는 퀴즈 '성분에디터 추석세일' 정답에 대한 힌트는 포털사이트에서 '조성아 기미크림'을 검색하거나 홈페이지 이벤트를 확인하면 알 수 있다.

성분제일주의 브랜드 성분에디터가 추석을 맞아 23일부터 추석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성분에디터 추석세일’에는 성분에디터 전제품은 물론 조성아 뷰티 제품까지 포함되어 더욱 눈길을 끈다.

성분에디터는 이번 추석 세일을 맞아 최대 68% 할인율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성분에디터의 베스트 제품인 락토유산균 재생크림과 그린토마토 모공앰플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또한 조성아 뷰티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화제의 조성아 기미크림을 최대 68%의 할인율로 선보인다. 

그 외에도 소중한 사람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추석선물세트 6종을 60% 할인가로 선보인다. 성분에디터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추석선물세트는 각 50세트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성분에디터 그린토마토 모공앰플 캐시워크 돈 버는 퀴즈 문제와 정답 정리]

'성분에디터 그린토마토 모공앰플' 퀴즈는 "성분에디터 그린토마토 모공앰플은 피부의 탄력과 볼륨을 변화시키는 100% 정품 성분 OOOO을 함유하여 탄력저하로 늘어난 세로모공을 효과적으로 케어해줍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보르피린'이다.

"성분에디터 그린토마토 모공앰플은 모공, 피지 분비 조절 특허성분 안티세럼P를 함유하여 피지 과다 분비로 넓게 늘어진 ㅇㅇㅇㅇ 케어에 도움을 줍니다. 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가로모공'이다.

"성분에디터 그린토마토 모공앰플은 피부 층층이 촉촉하게 수분저장을 위해 수분저장고 트레할로오스와 ㅇㅇㅇㅇ이 함유하여 건조해진 피부에 보습을 부여하고 빛나고 생기있는 피부로 케어해줍니다"의 정답은 '토코페롤'이다.

"성분에디터 그린토마토 모공앰플은 프락셀 7번 받은듯한 모공 쪼임효과로 일명 자극없이 순한 ㅇㅇㅇㅇㅇㅇ로 불립니다. 프락셀의 원리를 그대로 담은 앰플로 특허받은 그린토마토 성분이 함유된 모공앰플의 별칭은 ㅇㅇㅇㅇㅇㅇ(6자) 초성힌트 ㅁㄱㅅㅅㅇㅍ"의 정답은 '모공순삭앰플'이다.

"성분에디터 그린토마토 모공앰플에는 OOOO 성분이 함유되어 탄력저하로 인한 세로모공을 줄이는데 도움을 주는 특허받은 그린토마토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퀴즈 정답은 '토마티딘'이다.

"성분에디터 그린토마토 모공앰플은 지모뿌리에서 추출한 프리미엄 식물성 탄력성분인 OOOO성분이 함유되어있습니다. 프랑스 SEDERMA사가  개발한 특허 성분으로 피부 탄력과 볼륨을 변화시키며 세로모공을 한번 더 잡아주는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보르피린'이다.

"성분에디터 그린토마토 모공앰플은 피지 분비로 넓어지는 가로모공을 케어하기 위해 특허성분 OOOOO가 함유되어 피지조절, 각질제거, 모공 타이트닝을 도와줍니다. 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안티세범P'다.

"성분에디터 '그린토마토 모공앰플'은 피부장벽을 구성하는 핵심 성분인 OOOOO를 함유하여 피부 장벽을 견고하게 유지시켜주며 수분 손실을 막아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합니다. 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세라마이드'다.

"성분에디터 '그린토마토 모공앰플'은 자연적인 치유작용으로 새로운 ㅇㅇㅇ을 생성하는 프락셀의 원리를 그대로 담은 앰플로 특허받은 그린토마토 성분이 함유되어 늘어진 모공 주변의 ㅇㅇㅇ을 채워 모공 축소에 도움을 줍니다. 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콜라겐'이다.

"성분에디터 그린토마토 모공앰플에 함유된 안티세범P, 성분은 ㅇㅇㅇㅇ, 갈근, 솔잎, 느릅나무를 포함하는 모공 축소 및 피지 분비 조절 특허 성분으로 넓게 늘어진 가로모공케어에 도움을 줍니다"의 정답은 '달맞이꽃'이다.

"성분에디터 그린토마토 모공앰플은 오래전부터 진정효과가 뛰어나 상처치료제로 사용되어온 OOOO을 함유하여 외부자극으로 쉽게 치지고 건조해지는 피부에 깊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줍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알란토인'이다.

[성분에디터와 조성아 기미크림 캐시워크 돈 버는 퀴즈 정답 및 문제 정리]

"조성아 기미크림은 극한생명력 부활초의 핵심 성분 글리세릴 글루코사이드를 함유하여 피부 속 OOOO를 열어주어 피부속까지 촉촉한 수분 광채 효과를 부여합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ㅅㅂㅌㄹ)"의 정답은 '수분통로'이다.

"조성아 기미크림은 국내 최고수준의 화장품 제주사인 ㅇㅇㅇ에서 만듭니다. 믿을수 있는 품질과 기술을 겸비한 제조사 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초성힌트:ㅋㅅㅁㅅ"의 정답은 '코스맥스'이다.

"조성아 기미크림은 환생토너로 각질 및 피부결 정돈, 환생에센스로 OOOO 충전, 기미크림으로 잡티 및 기미 제거로 함께 사용시 피부에 화이트닝효과를 주어 더욱 빛나고 생기 있는 피부로 만들어 줍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ㅁㅂㄱㅊ)"의 정답은 '미백광채'이다.

"조성아 기미크림은 효과적인 기미개선을 위해 깊게 뿌리내린 속기미부터 눈에 보이는 겉기미케어, 숨은 ㅇㅇㅇㅇ 케어까지 케어합니다. 또한 강력한 ㅇㅇㅇㅇ케어 효과를 위해 골든토마토를 함유하였습니다. 초성힌트 ㅇㄹㄱㅁ"의 정답은 '어린기미'이다.

 

성분에디터와 조성아 뷰티가 손잡고 성분에디터 추석세일 캐시워크 돈 버는 퀴즈 정답 이벤트를 공개했다.
성분에디터와 조성아가 손잡고 실시한 성분에디터 추석세일 캐시워크 돈 버는 퀴즈의 정답이 나왔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