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9.25 09:32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G9가 오는 10월 5일 오전 9시까지 ‘추석연휴에도 직구는 배송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수입명품, 뷰티, 가전 등 인기 직구 상품을 엄선해 할인 판매한다. 전 상품 관부가세 포함 금액으로, 무료배송 된다.

다양한 할인 혜택도 선보인다. 

NH카드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멤버십 회원인 스마일클럽에게 ‘12% 할인쿠폰’을, 일반 회원에게 ‘10%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G9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NH카드로 행사 상품 결제 시 최대 5만원까지 할인된다. ID 당 매일 1회씩 다운로드 가능하다. 행사 상품 중 명품을 구매할 경우 7%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행사 상품으로, 언택트 시대 필수품으로 떠오른 디지털제품을 포함해 생활가전, 뷰티·패션, 건강식품 등 카테고리 별 직구 인기 상품을 엄선했다. 

최근 트렌드로 떠오른 홈카페와 홈트 제품도 선보인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9 홈페이지에서 ‘추석연휴에도 G9직구는 배송 중’ 프로모션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김영목 G9 영업실 매니저는 “국내 배송이 안되는 연휴기간에 해외직구를 즐기는 직구족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명품을 비롯해 셋톱박스, 건강식품, 홈카페용품 등 최근 언택트 시대를 맞아 인기가 높아진 직구 상품을 할인혜택가에 편하게 받아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