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9.30 01:35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부모님을 위한 선물을 고민하는 사람들이 부쩍 늘었다.

코로나 19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진 만큼 명절 효도 가전이 각광받고 있다.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360 라이트 논스톱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360 라이트 논스톱은 6만8000rpm으로 초고속 회전하는 디지털 브러시리스 모터와, 일반 모드 기준 2배 더 오래 사용할 수 있는 2개의 배터리가 장착돼 강력한 흡입력과 긴 사용시간을 자랑한다.

1.4kg의 초경량 무게로 어깨나 손목 무리 없이 손쉬운 청소가 가능해 부모님 선물로 유용하다. 6단계 필터링 시스템이 청소 중 흡입된 먼지를 99.99% 정화된 깨끗한 공기로 배출해 줘 먼지 걱정 없이 깔끔한 실내 청소를 도와준다.

1만400rpm으로 회전하는 소프트 롤러 헤드 덕분에 큰 먼지부터 미세먼지까지 다양한 크기의 먼지를 완벽하게 제거해 주며 청소 시 머리카락 엉킴이 없어 기계 관리에 어려움을 느끼는 중장년층도 쉽고 간편한 제품 관리가 가능하다.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사용 편의성을 강화한 점도 장점이다. 간편하게 먼지를 비울 수 있는 먼지통 분리 버튼과 청소 중 버튼을 지속적으로 누를 필요 없는 원터치 버튼으로 누구나 간편한 청소가 가능하다. 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는 전용 충전기와, 제품과 액세서리를 보관하고 충전할 수 있는 전용 거치대를 제공해 사용과 보관이 간편하다.

테팔 엑시오

올해 새롭게 떠오른 효도 가전이 있다. 

강력한 스티머와 일반 다리미, 그리고 다림판까지 하나로 합쳐진 올인원 스탠드형 스팀다리미 테팔 엑시오다. 

테팔 엑시오는 연속 스팀 분사로 간편한 스팀 케어는 물론 날렵한 앞팁의 세라믹 열판으로 셔츠나 바지의 칼 주름까지 가능해 매일 아침 새 옷처럼 정교한 다림질이 가능하다.

최상급 다리미 성능 기준인 5바의 고압력 스팀과 분당 60g의 강력한 스팀을 분사하는 터보 스팀 기능으로 오래된 깊은 주름도 단 2분 만에 세탁소처럼 손쉽게 제거할 수 있다.

일체형 다림판 디자인으로 별도의 다림판 준비 없이 바로 다림질할 수 있어 유용하다. 30도로 기울어지는 특허 받은 3모션 다림판은 불편한 자세로 다림질을 했던 부모님의 허리, 어깨 등의 부담을 덜어주고 30도는 물론 수직, 수평 등 총 3가지 각도로 다림판 조절이 가능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주름 제거와 동시에 탈취 및 살균 케어까지 가능해 의류와 침구뿐만 아니라 소파, 커튼 등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어 실용성을 더했다.

세라젬 파우제

집에서도 건강관리를 도와주는 안마의자는 대표적인 효도 가전 중 하나다. 

세라젬이 출시한 안마의자 ‘파우제’는 척추 곡선을 따라 목부터 골반까지 마사지 볼이 이동하는 SL 프레임을 탑재해 섬세하고 특별한 마사지를 선사해 준다.

여기에 13~15° 각도 조절이 가능한 리클라이닝 기능이 적용되어 개인 소파의 역할은 물론 편안한 휴식과 마사지가 동시에 가능하다. 

주무름, 두드림, 복합 마사지 등 다양한 패턴의 안마를 즐길 수 있으며 허리, 골반 에어 마사지 기능이 탑재되어 언제든 편안하게 뭉친 근육과 피로를 풀 수 있다.

프리미엄 라운지 체어 디자인에 최고급 천연 가죽과 패브릭 소재로 주변 인테리어를 헤치지 않고 사용 가능하다. 

기존 안마의자 대비 콤팩트한 사이즈와 36.9㎏의 가벼운 무게로 장소가 협소한 부모님 댁에도 부담 없이 놓아 드릴 수 있다.

락앤락 칼도마살균블럭 LHS001KEK

위생 관리의 중요성이 어느 때보다 중요해진 요즘, 부모님의 건강하고 위생적인 식사 준비를 도와줄 가전으로 락앤락 칼도마살균블럭을 추천한다.

이 제품은 칼, 도마, 가위 등 기본 조리도구를 위생적이고 편리하게 살균하고 관리해 주는 가전이다. 

도마 양쪽에 내장된 12개의 UV LED가 내부 깊숙한 곳까지 파장을 전달해 1차로 살균하고, 최대 60℃의 열풍으로 물기를 빠르게 건조시켜 2차 살균을 돕는다.

국가 공인 시험 기관인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의 살균 시험 분석 결과, 대장균과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 등 칼과 도마에 쉽게 번식할 수 있는 유해세균이 99.9% 감소됐다. 육류용, 어류용, 채소용 등 3가지 용도로 구분된 전용 도마가 내장돼 식재료 간 교차 오염에 대한 우려도 덜어준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