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9.30 01:00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코로나19로 모두가 지쳐 있는 올해, 특별하고 색다른 추석 선물을 통해 소중한 이들의 ‘코로나 블루’를 한번에 날려보자.

AHC '로얄 콜라겐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마스크 착용 장기화로 약해진 피부 컨디션에 환절기까지 겹쳐 푸석푸석해지고 떨어진 피부 탄력으로 고민하는 여성들이 많다. 

올해 추석은 그동안 지쳤을 아내 그리고 어머니에게 에스테틱 홈케어를 선물해보는 것이 어떨까? 

AHC '로얄 콜라겐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아이크림 핵심 성분에 유럽산 로얄젤리의 영양과 콜라겐의 탄력을 더한 집중 영양 아이크림이다. 

유럽의 청정 지역 조지아에서 정성스럽게 채취한 로얄젤리 추출물을 100시간 동안 천천히 발효하며 영양 성분을 고스란히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100% 인체 유사 구조 콜라겐과 엘라스틴은 물론 펩타이드, 비타민, 히아루론산 등을 함유해 피부의 밀도와 탄력을 동시에 끌어올려주고 건조함까지 빈틈없이 잡아주어 집에서도 에스테틱에 간 듯 탄력 넘치는 피부를 선사한다. 

 애경 '콜라보 믹스 선물세트'

사회적 관계 결여는 사람을 무기력하게 만들기 쉽다. 업종의 경계를 허문 이색적인 콜라보의 재미있고 특이한 제품을 고른다면 추석 명절의 기분을 북돋아줄 것이다.

애경산업의 ‘콜라보 믹스 선물세트’는 이색 콜라보레이션 제품들로 구성해 즐거움을 주는 생활용품선물 세트이다. 

화끈하고 매운 불닭볶음면의 특징을 살리고 캐릭터 호치를 디자인에 담은 ‘2080 호치치약’부터 밀가루 브랜드 곰표와 협업한 ‘2080 뉴 샤이닝 화이트 치약’, 롯데제과 말랑카우의 말랑이 캐릭터를 패키지에 담은 ‘샤워메이트 버블 핸드워시’ 및 배달의 민족과 협업해 언어유희로 재미를 부여한 ‘케라시스 데미지 클리닉 플러스 샴푸’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재미있고 실속 있는 생활용품 선물세트로 조카나 친구, 직장동료를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바이탈뷰티 '프로바이오'

코로나19 장기화에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일교차가 큰 환절기까지 접어들면서 건강에 대한 걱정이 늘어나고 있다.

바이탈뷰티 '프로바이오'는 유익균과 유해균의 밸런스를 맞춰 편안한 장 건강 리듬을 찾아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유기농 제주 녹차에서 유래한 설록유익균을 포함한 10종의 복합 100억 프로바이오틱스와 함께 유산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까지 부원료로 포함되어 있는 신바이오틱스 제품이다. 

하루 한 포 섭취로도 간편하게 장 내 유익균을 관리해주어 이번 추석 부모님의 건강을 위한 추석선물로 좋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