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9.25 18:00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딕구 라이브특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전세계 팩토리 직구 오직 딕구! 딕구 라이브특가가 25일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출제된 '최고의 가성비를 제공하는 딕구! 퀴즈풀고 캐시받자' 첫번째 캐시워크 퀴즈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고 "딕구는 전세계 ㅇㅇ개국 유명 및 명품 브랜드 공급 공장 상품을 직접 배송하여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합니다. ㅇㅇ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공개된 첫번째 퀴즈의 정답은 '25'이다.

두번째 딕구 퀴즈'딕구는 ㅇㅇㅇ 스토어라는 별칭이 있습니다. 초성힌트 ㅍㅌㄹ'의 정답은 '팩토리 '이다.

세번째 퀴즈 딕구는 엄격한 기준과 최고의 가성비로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ㅇㅇㅇ 품질 인증을 받았습니다. ㅇㅇㅇ는 국제적으로 인증한 검사, 심사, 테스트 인증기관입니다. 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sgs '이다.

네번째 퀴즈 "딕구는 합리적인 상품, 최고의 가성비로 '구매자들의 ㅇㅇ% 만족도'를 자랑합니다. ㅇㅇ에 들어갈 만족도는 얼마일까요?"의 정답은 '99'다.

와드인터내셔널은 25개국 1만여개 공장상품을 한데 모은 '25개국 팩토리스토어, 딕구'를 지난 6월 오픈했다. 딕구는 세계 각지의 공장(팩토리)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해외 직구를 도입했다.

딕구는 25개국 1만여 개 공장 상품을 중간 유통사 없이 소비자가 직접 구매하도록 연결하였다. 유통사들의 중간 마진 거품을 없애고 소비자에게 가격 혜택으로 돌려주어 국내 최저가 판매에 도전한다. 딕구는 가구, 인테리어 용품, 가방, 패션잡화, 소형가전, 뷰티디바이스, 차, 주방용품, 유아동 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판매한다.

또한 딕구는 SGS, BV, ITS 등 국제적 인증 기관의 엄격한 품질 검사를 통과한 고품질 상품만을 엄선한다.

캐시워크 퀴즈 정답에 대한 힌트는 '딕구'를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거나 ''의 홈페이지를 보면 알 수 있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캐시워크는 '돈 버는 퀴즈' 정답자에게 최대 1만캐시를 제공한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