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대청 기자
  • 입력 2020.09.25 17:20
이랜드 '더카페' 가을맞이 신메뉴 6종. (사진제공=이랜드)

[뉴스웍스=장대청 기자] 이랜드이츠의 '더카페'가 가을을 맞아 라떼와 디저트 신메뉴를 출시했다.

더카페의 가을 신메뉴는 '더 맛있는 시크릿 라떼' 3종과 '향긋한 과일 라떼' 3종, 디저트 메뉴 '크로플 시리즈' 2종이다.

더 맛있는 시크릿 라떼 3종은 시크릿 땅콩 크림 라떼와 시크릿 연유 라떼, 시크릿 초콜릿 라떼로 구성된다.

시크릿 땅콩 크림 라떼는 더카페 시그니처 메뉴인 '시크릿 라떼'에 땅콩 크림과 꿀 땅콩을 올린 제품이다. 시크릿 연유 라떼는 연유밀크 베이스 레시피를, 시크릿 초콜릿 라떼는 초코와 캐러멜의 조합을 사용했다.

향긋한 과일 라떼는 생자몽 라떼, 망고 피치 라떼, 스위트 루비 라떼 3종이다.

생자몽 라떼에는 자몽 과육이, 망고 피치 라떼에는 망고 과육이 들어가 과일 자체의 맛을 극대화한다. 스위트 루비 라떼에는 포도맛 베이스에 엠앤엠 토핑이 올라갔다.

디저트 메뉴 크로플 시리즈는 크로플에 허니 시럽을 더한 '허니 크로플'과 갈릭버터에 크림치즈를 곁들인 '마늘 크림치즈 크로플' 두 종류다.

이번 더카페의 신메뉴는 2,900원부터 3,900원 사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나왔다.

더카페 관계자는 "이번 가을 신메뉴는 기존에 인기 있던 라떼를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라며 "더카페는 고객들에게 인생 라떼를 선사한다는 목표로 앞으로도 특색 있는 신메뉴 출시에 집중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