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윤현성 기자
  • 입력 2020.09.26 18:15
(사진제공=MBC)
(사진제공=MBC)

[뉴스웍스=윤현성 기자] '놀면 뭐하니?'가 믿고 보는 토요일 대표 예능으로 시청자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엄정화-이효리-제시-화사가 모인 걸그룹 '환불원정대'의 탄생에서 시작된 이번 프로젝트는 2020년 여름을 강타한 혼성그룹 싹쓰리와 전혀 다르게 한 편의 시트콤을 펼치며 시청자를 매료시키고 있다.

MBC ‘놀면 뭐하니?'의 중심에는 '환불원정대'와 '신박기획'을 이끄는 제작자 '지미 유'(유재석)가 있다. 가발 하나로 과거 부캐의 그림자를 완전히 벗고 새롭게 탄생한 그는 환불원정대 멤버들과 신박기획을 하나로 이으며, '음악'보다는 '사람'이 중심인 거대한 서사를 쌓아가고 있다.

걸그룹 환불원정대의 데뷔를 목표로 제작자 지미 유가 신박기획을 설립하고 매니저를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은 하나의 성공 스토리를 떠오르게 만든다. 지미 유가 모든 상황을 조율하고 환불원정대 멤버들과 신박기획 직원들의 신뢰를 쌓아가는 과정에서 그가 진정한 '톱100귀' 제작자로 또 어떤 능력을 보여줄지 기대하고 응원하게 만든다.

(사진제공=MBC)
(사진제공=MBC)

'싹쓰리'와 같은 음악 프로젝트가 아닌 전혀 새로운 방식으로 풀어낸 '놀면 뭐하니?'의 '환불원정대'는 시청률과 화제성에서 최정상을 차지며 적수 없는 토요일 대표 예능으로 호평을 얻고 있다. 지미 유와 함께 환불원정대, 신박기획 멤버들이 보여주는 핵폭탄급 웃음은 장기화된 코로나19의 여파로 지친 시청자에게 마음 놓고 웃을 수 있는 활력을 선사하고 있다.

이번 주 방송에서 환불원정대의 첫 스케줄을 시작으로 좌충우돌하는 이들의 이야기가 예고된 가운데 시간이 갈수록 더욱 끈끈해지는 환불원정대와 신박기획 식구들의 팀워크가 얼마나 큰 시너지를 보여줄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놀면 뭐하니?' 측은 "'환불원정대' 멤버들과 '신박기획' 직원들에게 실력을 의심받던 '지미 유'가 누구도 예상치 못한 순간에 가져올 놀라운 기적을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해졌다.

한편 MBC '놀면 뭐하니?'는 오늘(26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