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9.28 11:02
코닥 정해인 플리스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 정답
코닥 정해인 플리스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 정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코닥 정해인 플리스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 이벤트가 28일 공개됐다.

이날 무신사 측은 코닥 정해인 플리스 랜덤쿠폰 퀴즈가 28일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5만명에게 최대 80% 랜덤쿠폰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의 힌트는 포털사이트에 '코닥 정해인 플리스'를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코닥 정해인 플리스 첫번째 퀴즈 "코닥 정해인 플리스 발매 기념 '좋아요' 이벤트의 경품은 'OO 플리스 재킷' 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의 정답은 '케이'이다.

두번째 퀴즈 "코닥 정해인 플리스 구매 사은품인 '카드지갑'은 선착순 몇 명에게 증정할까요?"의 정답은 '50'이다.

세번째 퀴즈 "코닥 정해인 플리스 발매 기념 '좋아요' 이벤트의 당첨자는 총 몇 명일까요?"의 정답은 '3'이다.

네번째 퀴즈 "코닥 '좋아요' 이벤트의 경품인 '케이 플리스 재킷 BLACK'의 사이즈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90'이다.

다섯번째 퀴즈 "코닥 정해인 플리스 발매 기념 기획전은 10월 며칠까지 진행될까요?"의 정답은 '5'이다.

코닥 정해인 플리스 퀴즈는 회원 정보에서 휴대전화 인증 회원만 지급받을 수 있다. 또 일부 상품은 랜덤 쿠폰이 적용되지 않는다. 랜덤 쿠폰은 ID당 1번만 참여하실 수 있다.

하이라이트브랜즈 코닥어패럴은 2020년 FW시즌을 맞아 배우 정해인과 함께한 ‘나만의 플레이그라운드’ TV광고를 25일부터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나만의 플레이그라운드 – 신나는 놀이터’라는 컨셉으로 특유의 생동감 넘치는 컬러와 스타일, 기능성을 모두 살린 코닥어패럴만의 매력을 판타지 느낌이 더해진 감각적 영상으로 표현했다. 

정해인이 착용한 케이 플리스 자켓은 코닥 고유의 빨강, 노랑 컬러를 살리고 K 빅로고 강조를 통해 뉴트로를 추구하는 MZ 세대의 취향을 반영했다.

'코닥 정해인 플리스'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 정답 이벤트가 실시된다.
'코닥 정해인 플리스'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 정답 이벤트가 실시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