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9.29 10:17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SK스토아는 10월 한 달 동안, 구매 금액의 30% 적립은 물론 5만원 추가 적립금을 지급하는 파격적인 프로모션, ‘쇼핑의 기적’을 준비했다.

‘쇼핑의 기적’ 프로모션은 SK스토아 온라인몰에서 30% 적립 안내 표시가 붙은 TV쇼핑 상품을 구입한 후 적립금 신청 시 최대 10만원까지 돌려받을 수 있는 행사다.

10월 한 달동안 SK스토아 온라인몰과 TV 리모컨 주문을 통해 3회, 30만원 이상 구입하는 단골 고객에게는 적립금 5만원을 추가 지급한다.

SK스토아는 ‘쇼핑의 기적’ 프로모션 외에도 다양한 카드 청구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국민카드, 신한카드, 농협카드 그리고 현대카드로 상품을 주문할 경우 전 품목 5% 청구 할인이 가능하다.

‘10% 할인+10% 적립’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TV쇼핑 최초의 클라우드 기반 양방향 서비스인 SK스토아 ON에서도 좀더 풍성한 혜택으로 고객을 맞는다.

10월 한 달간 SK스토아 ON에서 상품을 구입할 경우 10% 할인은 물론 20% 적립금을 제공한다.

지난 15일부터 진행하고 있는 영상형 TV 출석 이벤트 ‘용명한 출석 도전’도 10월 14일까지 계속된다.

총 5번, SK스토아 ON을 통해 출석 이벤트에 참여하면 ‘파리바게뜨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이달의 사회적 기업’ 상품 샘플러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지난 6월부터 시작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이달의 사회적 기업’ 경품 제공 이벤트는 최근 6개월간 4회, 40만원 이상 구매한 VIP 등급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경품은 매달 15일에 공개되며 VIP 등급 고객 중 1000명을 선정해 경품을 증정한다.

매주 수요일마다 진행되는 ‘특가하라’, 매일 단 하루, 파격적으로 할인 된 가격을 제시하는 ‘24타임딜’, ‘신규가입 15% 할인’, ‘첫 구매 10% 할인’, ‘릴레이 착착착’, ‘상품 후기 이벤트’, ‘OK캐쉬백 이벤트’ 등 다양한 상시 이벤트가 알차게 준비되어 있다.

자세한 내용은 SK스토아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판수 SK스토아 김판수 커머스사업1그룹장은 “10월은 ‘쇼핑의 기적’이라는 프로모션 명처럼 SK스토아에서 알뜰 쇼핑하시고 기적 같은 일들만 가득하신 달이 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