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진혁 기자
  • 입력 2020.09.29 23:25

[뉴스웍스=장진혁 기자] '언택트(비대면) 소비'가 트렌드로 급부상하며 유통업계 추석 선물에도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귀성 대신 집콕 라이프를 선택한 '집콕족'과 '혼추족'이 증가하면서 이들을 겨냥한 추석 선물이 주목받고 있다. 포토북부터 LED 마스크, 면역력 증진을 돕는 건강기능식품과 유니크한 방향제까지 올 추석 트렌드를 관통할 아이템 4가지를 추천한다.

(사진제공=한국후지필름)
이어앨범. (사진제공=한국후지필름)

한국후지필름은 추석을 맞아 사진을 소재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4일까지 후지필름몰에서는 포토북 리얼 및 이어앨범 제작 시 동일 제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원플러스원 행사를 진행한다. 추석 선물 이벤트 기간 내 포토북, 이어앨범, 사진인화 최고 금액 구매 고객에게는 롯데리조트 부여 이용권(1박)을 증정한다. 또한 11월 30일까지 전국 롯데마트, 홈플러스, 메가마트 90개소에 입점한 마트사진관 방문 시 투플러스원 포토북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국후지필름의 포토북은 디자인 테마, 인화·인쇄 방식, 앨범 사이즈와 페이지 수, 내지 품질 등 사용자의 취향에 따른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이어앨범은 독자적인 인공지능 사진 편집기술 기능이 탑재돼 가장 잘 나온 사진만을 선별해주는 신개념 포토북 서비스로 쉽고 빠르게 포토북 제작이 가능하다.

따뜻한 가족애를 느낄 수 있는 '우리 부모님 사진 자랑'은 10월 11일까지 후지필름몰에서 진행된다. 부모님이 촬영한 사진을 사연과 함께 후지필름몰 사진전 게시판에 소개하는 이벤트로 참가자 전원에게는 대형 사진 인화권이, 심사를 통해 선정된 1인에게는 프리미엄 메탈 액자 필아트 제작권 1매가 증정된다.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부모님과의 추억을 댓글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빙그레 바나나맛우유도 증정한다.

(사진제공=엘리닉)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사진제공=엘리닉)

사회적 거리두기가 장기화되면서 집에서 간편하게 관리 가능한 셀프 뷰티템의 인기도 높아지고 있다.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이하 엘리닉)'는 집에서도 안전하고 높은 수준의 피부관리가 가능한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다. 설계 과정부터 사용자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엘리닉은 지난 7월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과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제정한 공통 예비안전기준평가를 통과했다.

엘리닉은 꼼꼼한 안구 보호 설계와 우수한 품질의 국내산 LED칩을 사용해 제품의 안전성을 높였다. 청색광(블루라이트)을 철저히 배제하고 플리커 프리 기술로 사용자의 안구에 나타나는 깜빡임도 없앴다. 또한 약 3㎜의 아이가드를 설치해 충분한 이격 거리를 확보하고 직사 및 굴절 LED 광선을 이중으로 차단해 사용자의 안구 안전성을 최우선적으로 고려했다.

엘리닉은 특허받은 인체공학적 커브 디자인으로 두피부터 얼굴까지 올인원 케어가 가능해 차세대 뷰티 디바이스로도 손꼽힌다. 동시에 브레스 홀(호흡구)이 배치돼 착용 시 답답함 없이 사용 가능하다.

(사진제공=
알로에 젤리스틱 '아임뮨'. (사진제공=유니베라)

일상 속 건강에 대한 경각심이 높아지면서 건강식품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온 가족의 면역력을 증진시킬 수 있는 추석 선물을 찾고 있다면 유니베라의 알로에 젤리스틱 '아임뮨'을 추천한다. 아임뮨은 알로에의 핵심 성분인 면역 다당체를 주원료로 하여 장 건강과 피부 건강에도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스틱 젤리 타입으로 간편한 섭취가 가능한 아임뮨은 제품 1포(20g)에 알로에 생초 8개 잎에 해당하는 100㎎의 고농축 면역다당체를 담았다. 미국 텍사스의 힐탑가든 농장에서 재배한 프리미엄 알로에를 사용하고, 백포도 농축액과 사과 농축액이 부원료로 첨가돼 건강과 맛을 동시에 잡은 것이 특징이다.

(사진제공=
플러그 디퓨저. (사진제공=딥티크)

연휴 기간 동안 쾌적한 집콕 라이프를 위한 선물로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딥티크의 '플러그 디퓨저'는 어떨까. 이 제품은 콤팩트 한 사이즈로 플러그 단자가 있는 곳이면 어디든 사용 가능하다. 블랙 컬러의 바디에 브랜드 감성이 잘 녹아든 금빛의 타이포그래피 디자인으로 절제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효과까지 선사한다.

본체 앞면을 가볍게 스쳐주면 즉각적인 공간 리프레쉬가 시작되는 만큼 작동 방법도 간단하다. 원하는 향의 퍼퓸드 캡슐을 디퓨저 본체에 장착하면 독특한 저온 발향 시스템으로 주위 공간을 채워주며, 공간의 분위기나 사용자의 취향에 따른 캡슐을 선택할 수 있다. 플러그 디퓨저는 딥티크의 베스트셀러 향인 베이, 로즈, 생제르망 34번가 향으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