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대청 기자
  • 입력 2020.09.30 11:55
앱 마켓 원스토어의 '원스토어 능력고사' 이벤트. (이미지제공=원스토어)

[뉴스웍스=장대청 기자] 앱 마켓 원스토어가 추석 연휴를 맞아 '원스토어 능력고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원스토어는 코로나19로 언택트 추석을 보내는 모바일 게임 이용자들을 위해 간단한 퀴즈를 맞추는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는 연휴 첫날인 9월 30일부터 10월 4일까지 5일간 진행된다. 

이 기간 매일 정답을 맞춘 선착순 4만명에는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이 선물로 나간다. 5일 모두 이벤트에 참여해 얻은 쿠폰 5장을 모두 쓴 선착순 2000명에는 '펭수 참치세트' 무료 구매권을 증정한다. 

원스토어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신작 게임을 잇달아 출시하며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지난 23일 그라비티의 '라그나로크 오리진'을 시작으로 24일 창유의 '일루전 커넥트', DeNA의 '슬램덩크'를 정식 출시했다. 퍼펙트월드코리아의 '동방불패모바일'도 29일 출시했다.

다른 신규 입점 예정 게임들 역시 다양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위메이드 '미르4'는 원스토어에서 사전 예약 시 아이템 20% 할인 쿠폰과 각종 아이템을, NHN의 '용비불패M'은 게임 아이템과 원스토어 아이템 10% 할인 쿠폰 등을 준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