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정훈 기자
  • 입력 2020.10.05 11:22

[뉴스웍스=이정훈 기자] KB증권은 고객 의견을 적극 수렴하기 위한 고객 패널 ‘KB 스타(star) 메신저’ 5기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KB증권은 고객의 소중한 의견을 경청해 고객 불편을 해소하고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는 고객 중심 경영을 실천하고자 고객 패널 제도인 ‘KB 스타 메신저’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5기 활동 주제는 최근 관심이 늘어난 해외 주식 투자, 비대면 자산관리서비스 ‘프라임 클럽(Prime club)’ 서비스다.

해외 주식 투자 경험이 풍부하거나 프라임 클럽 서비스를 일정 기간 이상 경험한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4일까지 온라인 설문조사를 실시해 의견 개진에 적극적인 4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선정된 고객 패널은 관련 서비스 이용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 관점에서 KB증권 금융서비스 향상을 위해 필요한 개선 의견이나 요구 사항 등 제안 활동을 비대면으로 수행하게 된다. 이를 위해 활동비를 지원하고 우수 제안 활동에 대한 포상도 진행한다.

박정림 KB증권 사장은 “KB 스타 메신저 외에도 홈페이지 및 인터넷 포털, SNS 등에서 나오는 고객 의견을 상시 확인하고 적극 수렴하고 있다”며 “고객 입장과 이익을 우선 고려하는 고객 중심적 판단과 의사결정으로 금융소비자 권익 향상,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