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0.07 03:23
현우♥지주연 (사진=MBN '우다사3')
현우♥지주연 (사진=MBN '우다사3')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우다사3' 현우♥지주연이 서로의 첫사랑을 소환, 질투가 뒤범벅된 '커플 내전'을 벌인다.

7일 방송되는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3-뜻밖의 커플’(이하 ‘우다사3’) 4회에서는 오래된 카세트 플레이어를 고친 현우X지주연 커플이 90년대 노래를 틀어놓고 ‘추억 여행’을 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현우는 지주연과 함께 쿨의 ‘애상’을 열창하던 중, “첫사랑과의 이별 때문에 이 노래를 듣고 엄청 울었던 기억이 있다”고 고백한다. 이에 지주연은 “연상이냐, 연하냐? 몇 살 때였냐?”고 취조하고, 현우는 “동갑내기 친구였는데, 열여섯 살 때였다”고 털어놔 ‘눈치 제로’ 면모를 드러낸다.

지주연도 첫사랑 이야기를 꺼내놓는다. 그는 “스무 살 때였는데, 첫사랑에 대한 추억이 너무 좋아서 가끔 꺼내보는 사람”고 말한다. 이에 현우는 “이젠 (추억을) 꺼내도 보지 마”라며 욱한다.

달달한 음악 감상 타임이 이어지던 중, 현우는 자연스럽게 지주연의 무릎을 베고 눕는다. 지주연은 그런 현우의 머리를 ‘쓰담쓰담’ 해, 짜릿한 분위기를 형성한다. 두 사람은 며칠 뒤 등산 데이트를 하면서 더욱 과감하고 짜릿한 스킨십을 이어가, 시청자들의 심장을 폭격한다.

이외에도 ‘우다사3’ 4회에서는 서해 바다로 두 번째 캠핑카 여행을 떠난 김용건-황신혜 커플의 이야기와, 경남 하동에서 ‘한달살이’를 시작한 이지훈-김선경의 뜨거운 첫날밤이 펼쳐진다.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3-뜻밖의 커플’ 매주 수요일 밤 11시 방송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