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0.07 09:58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장윤정 비염치료기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장윤정 비염치료기 코에픽의 7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이날 출제한 '장윤정비염치료기 코에픽 할인★1+1 이벤트'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800만 캐시가 걸려있다.

'장윤정 비염치료기 코에픽' 첫번째 퀴즈는 "장윤정 비염치료기, 코에픽은 식약처 허가 및 영국 Worcestershire 왕립병원에서 ○○○○을 완료한 제품으로 가을 환절기를 맞이하여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초성힌트 : ㅇㅅㅅㅎ)"라고 물었다. 해당 퀴즈에 대한 실시간 정답은 '임상시험'이다.

두번째 퀴즈 "장윤정 비염치료기, 코에픽의 듀얼광선 중 ㅇㅇㅇㅇ은 눈에 보이지 않는 빛이다. 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 초성힌트:ㄱㅈㅇㅅ"의 정답은 '근적외선'이다.

세번째 퀴즈 "장윤정 비염치료기, 코에픽은 위생상 교차감염을 막기 위해 OOOOO를 교체하면 코에픽 한대로 가족들과 함께 사용이 가능하다. ( 초성힌트 : ㅊㄱㅍㄹㅂ )"의 정답은 '추가프로브'이다.

네번째 퀴즈 "장윤정 비염치료기, 코에픽의 치료방법은 Dual wave length phototherapy이며, ○○○○○○는 연속모드이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ㅊㄹㅂㄱㅁㄷ)"의 정답은 '출력발광모드'이다.

이번 캐시워크 돈 버는 퀴즈 '장윤정 비염치료기 코에픽' 정답에 대한 힌트는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거나 '코에픽' 홈페이지 이벤트를 확인하면 알 수 있다.

장윤정 비염치료기 코에픽은 가정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알레르기 비염치료기다. 코에픽 측은 "최근 하절기가 끝나가고 환절기 시즌이 다가오면서 ‘재채기’, ‘코막힘 뚫는법’, ‘알레르기 비염’ 등에 대한 관심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올 상반기에는 코로나19의 여파로 호흡기 질환에 대해 민감한 사회적 분위기, 이비인후과 및 약국 방문을 부담스러워하는 심리 등이 맞물린 가운데 남은 환절기도 더 많은 소비자들이 코에픽과 함께 안전하게 보낼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캐시워크 - 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장윤정 비염치료기 집에서하는 알레르기 비염치료 코에픽 39% 세일과 캐시워크 이벤트 실시
장윤정 비염치료기 집에서하는 알레르기 비염치료 코에픽 39% 세일과 캐시워크 이벤트 실시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