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10.07 09:29
스타벅스커피코리아 송호섭 대표이사, 신세계조선호텔 이용진 개발담당, 대림건설 김정욱 전무, 블루코브 자산운용 김승범 대표, 신세계조선호텔 한채양 대표이사, 신세계조선호텔 브라이언 백 신규호텔본부장, 프로맘킨더 김영식 회장, 그랜드 조선 부산 원영욱 총지배인이 참석했다.
송호섭(왼쪽부터) 스타벅스커피코리아 대표, 이용진 신세계조선호텔 개발담당, 김정욱 대림건설 전무, 김승범 블루코브 자산운용 대표, 한채양 신세계조선호텔 대표,브라이언 백 신세계조선호텔 신규호텔본부장, 김영식 프로맘킨더 회장, 원영욱 그랜드 조선 부산 총지배인이 오프닝 테이프를 자르고 있다. (사진제공=신세계조선호텔)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신세계조선호텔이 7일 부산 해운대에 ‘그랜드 조선 부산’ 을 오픈한다.

‘그랜드 조선’은 신세계조선호텔의 새로운 5성급 호텔 브랜드다.

해운대 중심가에 위치한 ‘그랜드 조선 부산’은 조선호텔의 헤리티지를 감각적으로 풀어냈다.

총330개의 객실, 해운대의 아름다운 전망을 강조한 실내·외 수영장과 사우나, 피트니스 등 웰니스 시설, 미식의 즐거움을 선사할 식음업장과 여행의 즐거움을 더할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컨텐츠로 구성되어 오감을 충족시켜나갈 예정이다.

호텔 내부 디자인은 호스피탈리티 업계의 신진 디자이너로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는 움베르트&포예가 설계를 맡았다.

프랑스와 모나코 등을 기반으로 활동하며 밀레니얼 세대를 대표하는 두 디자이너는 호텔 공간을 ‘클래식’과 ‘모던’의 두 키워드로 풀어냈다. 그랜드 조선만의 우아함에 현대적 감각을 더해 자연친화적인 호텔 공간을 완성했다.

다양한 고객층의 눈높이에 맞춘 ‘조선 주니어’, ‘렌딩 라이브러리’도 준비했다.

‘조선 주니어’는 그랜드 조선을 찾는 어린이 고객에게 특별하고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한다.

‘렌딩 라이브러리’는 여행의 준비에 있어 번거로움을 최소화하여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도록 유아용품, 여행일반용품, 건강운동용품, 펀&엔터테인먼트 용품 등을 준비한 그랜드 조선 만의 시그니처 프로그램이다.

기본 어메니티로 자연주의 브랜드인 ‘꽁빠니 드 프로방스’를, 스위트 객실 이상에는 럭셔리 뷰티 브랜드 ‘조 말론’을 제공해 향기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다이닝과 함께 더욱 특별한 여행의 순간을 즐길 수 있도록 신세계조선호텔의 노하우를 담아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 모던 차이니즈 레스토랑 ‘팔레드 신’, ‘라운지&바’, ‘조선델리’ 등 식음업장을 구성했다.

호텔5층에는 행사 목적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3개의 연회장도 갖췄다. 

호텔 곳곳에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함께 구성했다. 커피 전문점 ‘스타벅스’, ‘이마트24’ 등의 대중적이면서도 합리적인 테넌트 시설을 함께 갖췄다.

원영욱 그랜드 조선 부산 총지배인은 “그랜드 조선은 즐거움의 여정을 위한 특화된 서비스와 프로그램, 시설로 특급호텔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어나갈 것”이라며 “다양한 고객 눈높이에 맞춘 시그니처 프로그램과 부산에서 첫 선을 보이는 풍부한 엔터테인먼트 시설들로 언제 와도 완벽한 순간들을 선사해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