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숙영 기자
  • 입력 2020.10.07 10:20

보훈처 "추첨 통해 총 600명에게 5만원 상당 상품권, 치킨 콜라 기프티콘 제공"

제대군인 응원캠페인 '브라보 마이 라이프' 포스터(사진 제공=국가보훈처)
제대군인 응원캠페인 '브라보! 유어 라이프' 포스터(사진 제공=국가보훈처)

[뉴스웍스=이숙영 기자] 국가보훈처는 국토수호를 위해 헌신한 제대군인에게 감사와 응원을 전하는 대국민 제대군인 응원캠페인 ‘브라보! 유어 라이프(Bravo! Your Life)‘를 오는 31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지난 5일 시작된 이번 캠페인은 거수경례, 일상 속 물건을 활용한 '받들어 총' 자세, 노래 및 댄스 등 제대군인에 대한 감사와 존경을 다양한 방법으로 담아 응원하는 챌린지다.

최근 유튜브 콘텐츠 '가짜사나이'로 화제가 된 이근 예비역 대위를 비롯한 가수 스텔라 가영, 모델 변정아 등이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여 응원의 열기를 더한다. 

제대군인 응원캠페인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제대군인을 향한 감사와 응원이 담긴 사진 혹은 영상을 촬영하여, 자신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에 올리고 해당 게시물 주소를 캠페인 홈페이지(bravochallenge.co.kr)에 남기면 된다. 

국가보훈처는 "캠페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600명에게 5만원 상당의 상품권, 치킨 콜라 기프티콘 등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