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0.07 15:34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한국생활건강의 팔레오에서 석류콜라겐 젤리스틱을 최대 29% 할인한다. 

팔레오 석류콜라겐 젤리는 석류 농축액 93.2%(1만8640mg)와 600Da(달톤)의 저분자콜라겐을 담은 제품이다. 특히 1포당 터키산 석류 1.2과와 저분자 피쉬콜라겐 1000mg을 함유하고 있어 석류효능과 콜라겐 섭취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정제수, 설탕 등의 첨가물을 넣지 않았으며 부원료인 히알루론산과 비타민C까지 손쉽게 섭취할 수 있다.

최근 여성 건강에 도움된다고 알려진 석류와 피부 조직에 필요한 콜라겐을 식품으로 섭취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그중에서도 석류콜라겐 젤리스틱은 손질이 까다로워 생과로 먹기 힘든 석류와 동물성 콜라겐보다 흡수율이 높은 어류 콜라겐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선호도가 높은 편이다.

팔레오 관계자는 “석류와 콜라겐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팔레오 석류콜라겐 젤리는 물 한 방울 넣지 않아 석류의 진한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바쁜 일상 속에서도 석류콜라겐 젤리 1포로 건강을 챙겨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팔레오 홈페이지에서는 석류콜라겐 젤리뿐만 아니라 유기농 착즙 석류주스, NFC 석류즙을 만나볼 수 있으며, 100% 착즙 ABC쥬스, 엑스트라 버진 아보카도 오일, 포스트바이오틱스 특허유산균 등 다양한 식품을 판매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