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0.08 00:48
김호중, 김승현, 이승윤, 서포터 소연, 영기 (사진=SBS Plus 아무도 모르게 김호중의 파트너)
김호중, 김승현, 이승윤, 서포터 소연, 영기 (사진=SBS Plus 아무도 모르게 김호중의 파트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미스터트롯-트바로티' 김호중과 '파트너'의 듀엣곡이 베일을 벗었다.

7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SBS Plus '아무도 모르게 김호중의 파트너'(이하 '파트너') PART1 앨범이 공개됐다.

이번 PART1 앨범에는 타이틀인 김호중, 나영주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를 비롯, 박일환과 부른 '황홀한 고백', 허주와 부른 '본능적으로'가 담겼다. 

특히 이들 듀엣곡은 리스너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트랙인만큼, 김호중과 파트너들이 리메이크한 버전 역시 팬덤 아리스를 위한 또 하나의 선물이 되어줄 예정이다.

'파트너'는 인기가수가 일상 속 재야의 음악고수를 찾아다니며 아무도 모르게 듀엣 파트너를 찾아나서는 신개념 음악 예능 프로그램이다. 김호중과 MC 김승현, 이승윤, 서포터 소연, 영기 그리고 다채로운 참가자들이 함께하고 있다.

김호중과 듀엣 파트너들의 막강 케미를 보여주고 있는 '파트너'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SBS Plus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