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0.08 11:00
도미노피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도미노피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도미노피자가 8일 리워드앱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문제를 공개했다.

이날 등장한 '도미노피자  칠리 핫도그 엣지'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000만캐시가 걸려있으며, "도미노만의 새로운 레시피로 탄생한 칠리 핫도그 엣지의 아찔한 데뷔! 매콤한 ㅇㅇㅇㅇ 칠리 핫도그가 피자 엣지 안에 듬뿍 들어가 있는데요. 초성힌트 :ㅇㅁㄹㅋ"이라고 문제를 출제했다.

캐시워크 이번 퀴즈의 힌트는 '도미노피자  칠리 핫도그 엣지'을 포털사이트에 검색하거나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이벤트를 확인하면 얻을 수 있다.

해당 문제의 정답은 '아메리칸'이다.

두번째 퀴즈 "새로운 엣지의 아칠한 데뷔! 매콤한 칠리 핫도그 엣지를 단돈 1천원에 즐길 수 있는 방법! 피자 주문 시 ㅇㅇㅇㅇ 도우 라지를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초성힌트 :ㅇㄹㅈㄴ"의 정답은 '오리지널'이다.

세번째 퀴즈 "칠리 핫도그 엣지 2회 주문 완료한 온라인 매니아 회원님은 다음번 ㅇㅇㅇㅇ 라지 피자 포장 주문 시 50% 할인 받으세요 초성힌트 : ㅍㄹㅁㅇ"의 정답은 '프리미엄'이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캐시워크는 '돈 버는 퀴즈' 정답자에게 최대 1만캐시를 제공한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8일 도미노피자에 따르면 '칠리 핫도그 엣지' 출시 기념 슈퍼 릴레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도미노피자는 오는 25일까지 모든 피자 오리지널 도우 라지 사이즈 주문 시 1000원을 추가하면 칠리 핫도그 엣지로 업그레이드 제공한다. 또 11월 12일까지 기간 내 칠리 핫도그 엣지 피자 1회 주문한 온라인 회원에게 프리미엄 라지 피자 8000원 할인쿠폰을, 2회 주문한 온라인 회원에게는 프리미엄 라지 피자 방문포장 50%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칠리 핫도그 엣지에 들어가는 소시지는 국내산 돈육으로 만들었으며, 합성색소와 합성보존료(소브산칼륨), 발색제(아질산나트륨)가 모두 첨가되지 않았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이벤트 진행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도미노피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이벤트 진행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