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0.11 00:17
구구단 세정 (사진=구구단 SNS)
구구단 세정 (사진=구구단 SNS)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그룹 구구단의 메인보컬 세정이 '청춘기록' OST '내 마음이 그렇대'에 참여한다. 이 곡은 드라마 ‘도깨비’, ‘사이코지만 괜찮아’, ‘사랑의 불시착’ 등 다수의 히트 드라마 OST를 맡은 음악감독 남혜승과 Surf Green이 합심하여 만들었다.

'청춘기록'의 남혜승 음악감독은 세정에 대해 "시원하게 뻗는 고음과 순간적으로 가성을 넘나드는 가창력으로 감정을 깊게 그려야 할 때와 절제할 때를 프로페셔널하게 잘 표현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이 곡은 앞서 공개된 다른 멜로 테마의 OST보다 한층 더 절실하고 호소력 짙은 곡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가창을 맡은 세정은 그룹 구구단으로 데뷔했으며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친근한 매력으로 다양한 팬층에게 사랑받고 있다.

한편, '청춘기록'은 현실의 벽에 절망하지 않고 스스로 꿈과 사랑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청춘들의 성장 기록을 담은 드라마다. 꿈꾸는 것조차 사치가 되어버린 이 시대의 청춘, 저마다의 방식으로 꿈을 향해 직진하는 청춘들의 뜨거운 기록이 시청자들에게 설렘과 공감을 선사한다.

박보검, 박소담, 변우석과 독보적 존재감을 지닌 하희라, 신애라까지 탄탄한 라인업을 구성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tvN ‘청춘기록’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