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10.10 14:20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옥션이 오는 12일 오전 10시부터 18일까지 ‘옥션 별미’ 프로모션을 통해 나주배, 서귀포감귤 등 가을 제철 햇과일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모양과 크기가 달라도 맛 좋은 ‘못난이 배’도 특가에 선보인다.

‘옥션 별미’는 평균 고객만족도 4점 이상의 검증된 신선식품을 모아 소개하는 프리미엄 신선식품관으로, 품질 불만족 시 무료 반품이 가능하다. 멤버십 회원인 ‘스마일클럽’에게는 무료로 추가 제공하는 덤 혜택도 있다.

다양한 쿠폰 혜택도 마련한다. 전회원에게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15%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20% 할인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쿠폰은 행사기간 중 매일 3장씩 다운 받을 수 있다. 

옥션 신선식품 구매가 처음이거나 지난 1년간 구매내역이 없는 고객에게는 최대 7000원까지 할인 가능한 ‘30% 할인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요일별 특가 상품도 제안한다. 12일부터 13일까지 레몬, 레드키위, 샤인머스켓을, 14일부터 15일까지는 방울토마토, 감귤, 사과대추를 판매한다. 16일부터 18일까지는 사과, 황금향, 단감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모양과 크기가 달라도 맛이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못난이딜’도 준비했다. ‘못난이딜’에서는 환절기 기관지 질환에 좋은 ‘배’를 특가 판매한다.

자세한 내용은 옥션에서 ‘옥션별미’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신동옥 옥션 마케팅팀장은 “가을을 대표하는 제철 과일인 배, 사과, 감귤 등을 특가에 선보이고 다양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