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0.12 01:07
프로미스나인 이새롬, 송하영, 장규리,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 (사진=SBS 인기가요 캡처)
프로미스나인 이새롬, 송하영, 장규리,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 (사진=SBS 인기가요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그룹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장규리,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이 가을 여자로 변신했다.
 

프로미스나인은 11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세 번째 미니앨범 ‘My Little Society (마이 리틀 소사이어티)’ 타이틀 곡 ‘Feel Good(필 굿) (SECRET CODE)’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프로미스나인은 가을 여자의 매력이 물씬 풍기는 스타일로 무대에 올랐다. 한층 성숙해진 프로미스나인의 비주얼과 함께 멤버 각각의 매력이 배가됐다.
 
시크하고 도도한 매력에 이어 상큼 발랄한 매력도 이어졌다. 다채로운 표정과 제스처 및 시원시원한 퍼포먼스는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 완벽한 무대를 완성시켰다.
 
‘Feel Good (SECRET CODE)’은 솔직한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주며 느끼는 즐거움을 담은 곡이다. 전 세계에서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Feel Good (SECRET CODE)’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