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0.14 09:00
에버콜라겐 트리플비타 (사진 제공=뉴트리)
에버콜라겐 트리플비타 (사진 제공=뉴트리)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뉴트리의 먹는콜라겐 브랜드 에버콜라겐이 신제품 ‘에버콜라겐 트리플비타’를 출시 했다.

신제품 에버콜라겐 트리플비타’는 기능성원료인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와 비타민 A, C, E가 주원료다.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는 에버콜라겐의 핵심 원료로 식약처로부터 국내 최초로 이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이다. 이 제품은 콜라겐은 물론, 비타민 A, C, E가 함유되어 있어 콜라겐과 멀티비타민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다. 비타민 C는 일일 섭취량 기준 500%, 비타민 A와 E는 일일섭취량 기준 100%가 들어있어 트리플비타 하나로 피부 건강 뿐만 아니라 바이탈 케어까지 도움을 줄 수있는 제품이다. 

에버콜라겐의 주원료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는 국내 최초로 식약처로부터 이중기능성을 인정받은 것은 물론, 한국인 40-60대 여성을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시험결과를 통해 7개 항목에서 피부개선 효과를 확인한 원료이다. 

뉴트리 관계자는 “신제품 에버콜라겐 트리플비타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세심하게 고려해 콜라겐 뿐만 아니라 비타민까지 섭취하고자 하는 분들을 대상으로 출시 되었다.”며 “콜라겐은 물론, 고함량 비타민 C와 비타민 A, E까지 한번에 섭취해 간편한 건강관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버콜라겐은 최근 ‘2020 올해의 브랜드대상’ 먹는콜라겐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