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10.14 10:01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G마켓에 코웨이 본사가 직입점하고, 이를 기념한 ‘코웨이 렌탈 브랜드위크’를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 

특가 할인 판매를 비롯해 30만원 상품권과 5만원 캐시백 등 파격 혜택도 주어진다.

코웨이 본사가 직접 운영하는 스토어의 모든 제품은 여타 위탁판매 제품들과 달리 상담과 별도의 2차 계약 절차 없이, 단 1회 통화만으로 논스톱 렌탈 계약 체결이 가능하다.

브랜드위크를 통해 판매되는 코웨이 제품 렌탈 계약 시 최대 30만원 백화점 상품권이 제공된다. 

계약 후 포토후기를 남긴 전원에게 5만원 스마일캐시를 추가 지급한다. 상품권과 스마일캐시를 합치면 최대 35만원을 돌려 받을 수 있는 셈이다. 렌탈 상품에 따라 별도의 사은품도 제공 받을 수 있다.

코웨이의 G마켓 브랜드위크 직입점을 기념한 슈퍼딜 행사도 진행된다.

14일에는 코웨이 대표 인기 제품인 월 2만8900원 나노직수 정수기 (CP-6201N) 모델이 슈퍼딜 행사로 진행되며 당일 상담 접수 고객 한정 상품권 25만원 증정과 포토후기 작성 시 스마일캐시 10만원 추가 지급된다.

이영은 G마켓 사업개발팀 매니저는 “소비자들이 계약부터 제품 사용까지 논스톱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코웨이 본사가 직입점해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라며 “백화점상품권 및 캐시백 등 파격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인 만큼, 이번 브랜드위크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