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10.15 11:13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KKday가 오는 10월 23일, 24일, 30일, 31일 총 4일간 에버랜드 하늘 매화길에서 진행되는 ‘별밤 힐링 카페 패키지’를 오늘부터 KKday 웹사이트를 통해 단독 판매한다.

‘별밤 힐링 카페 패키지'는 루프탑 A권, 루프탑 B권, 루프탑 C권 총 3가지 구성이다.

루프탑 A권은 에버랜드 종일권, Q-pass 1종, 하늘매화길 입장, 카페 교환권+영화+산책으로 구성해 판매한다. 루프탑 B권은 에버랜드 오후권, Q-pass 1종, 하늘매화길 입장, 카페 교환권+영화+산책이 포함되어 있다. 루프탑 C권은 Q-pass 1종, 하늘매화길 입장, 카페 교환권+영화+산책 구성이다. 가격은 1만1000원부터다.

패키지는 일일 100명 한정으로 판매되며, 당일 현장에서 KKday가 준비한 기념품을 수량 소진 시까지 선착순 1인 1매씩 증정한다.

에버랜드 최고 전망을 자랑하는 하늘매화길은 밤이 되면 수 백만 개의 불빛으로 가득한 환상적인 모습으로 변신하여 아름다운 전경을 선사한다.

해발 210m 정상 전망대에서 내려다보는 에버랜드의 아름다운 야경, 빈백 쿠션에 기대어 영화를 감상하며 가을 밤의 정취에 흠뻑 빠질 수 있다. 해당 기간 동안은 아름다운 자연 풍경을 담은 영화 ‘리틀 포레스트’와 뮤지컬 영화로 인기를 끌었던 ‘라라랜드’가 랜덤 상영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