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0.15 16:00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락토유산균재생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락토유산균재생크림은 15일, 16일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를 실시했다.

이날 오후 4시 출제된 피부에 나쁜유해균 잡는 락토유산균 재생크림 65% 첫번째 캐시워크 퀴즈는 총 1800만 캐시가 걸려있고 "성분에디터 락토유산균 재생크림은 보습효과가 뛰어난 부활초 와 피부진정에 우수한 마데카소사이드 자연성분을 함유하여 ㅇㅇㅇㅇㅇㅇ을 키워 보약크림으로 불립니다. 초성힌트 ㅍㅂㄱㅊㅊㄹ"라고 물었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피부기초체력'이다.

두번째 퀴즈 "성분에디터 락토유산균 재생크림은 프로바이오틱스 3가지 성분(비피다, 락토코쿠스, ㅇㅇㅇㅇㅇㅇ)를 함유하여 모든 피부 문제의 원인인 유해균을 케어하고 유익균을 키워줍니다. 초성힌트 : ㄹㅌㅂㅅㄹㅅ)"의 정답은 '락토바실러스'이다.

16일 오후 1시 공개된 세번째 퀴즈 "성분에디터 락토 유산균 재생크림은 부활초와 ㅇㅇㅇㅇㅇㅇㅇ(7자)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기초 체력을 키워줍니다. 피부 자극 완화 및 진정 작용이 우수한 성분인 ㅇㅇㅇㅇㅇㅇㅇ(7자)에 들어갈 단어는? 초성힌트 : ㅁㄷㅋㅅㅅㅇㄷ"의 정답은 '마데카소사이드'이다.

네번째 퀴즈 "성분에디터 락토유산균 재생크림은 수분억제에 효과적인 세라마이드를 함유하여 피부 속 깊은 ㅇㅇㅇㅇㅇ까지 보습장벽을 강화하여 무너진 피부속을 건강하고 탄탄하게 강화시켜줍니다. 초성힌트 : ㅅㅍㄱㅈㅈ"의 정답은 '세포간지질'이다.

 

돈버는퀴즈 정답에 대한의 힌트는 '성분에디터 락토유산균재생크림'를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거나 '성분에디터'의 홈페이지를 보면 알 수 있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캐시워크는 '돈 버는 퀴즈' 정답자에게 최대 1만캐시를 제공한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락토유산균재생크림 돈버는퀴즈 및 정답]

"성분에디터 락토 유산균 재생크림은 3가지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인 비피다, 락토코쿠스, OOOOOO를 비롯해 3가지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을 함유하여 모든 피부 문제의 원인인 유해균을 케어하고 유익균의 힘을 키워줍니다. 피부탄력을 효과적으로 개선하는 성분인 OOOOOO(6자)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퀴즈의 정답은 '락토바실러스'다.

"성분에디터 락토 유산균 재생크림에는 손상된 피부장벽을 강화하는 5가지 성부이 함유되어있습니다. 그중 천연보습인자 히알루론산과 ㅇㅇㅇㅇ을 함유하여 건조한 피부에 즉각 수분공급을 합니다. 초성힌트:ㅅㅋㅇㄹ"의 정답은 '스쿠알란'이다.

퀴즈 "성분에디터 락토 유산균 재생크림은 부활초와 ㅇㅇㅇㅇㅇㅇㅇ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기초 체력을 키워줍니다. 피부 자극 완화 및 진정 작용이 우수한 성분인 ㅇㅇㅇㅇㅇㅇㅇ(7자)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마데카소사이드 '이다.

"성분에디터 락토 유산균 재생크림은 피부장벽강화효과, ㅇㅇㅇ의 순한제품에 100%의 긍정 응답률, 피부진정효과에 대해 93%의 긍정응답률을 보이며 2020 싱글즈 인품사 픽으로 선정되었습니다. 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저자극'이다.

"성분에디터 락토 유산균 재생크림에 함유된 유익균은 OOOOOOO를 만나 유해균 케어에 더 큰 시너지 효과를 발휘합니다. 유익균의 먹이로 유익균의 증식을 돕는 OOOOOOO는 무엇일까요? (7글자)"의 퀴즈의 정답은 '프리바이오틱스'이다.

"성분에디터 락토유산균재생크림에는 특허받은 자연유래 진정원료인 OOO추출물이 들어있습니다. OOO추출물은 피부자극 완화에 도움을 주는 특허성분입니다.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공란 속 정답은 '백미꽃'이다.

"성분에디터 락토유산균재생크림에는 손상된 피부장벽을 강화하는 5가지 성분이 함유되어있습니다. 그 중 각질 세포를 구성하는 ㅇㅇㅇ과 아미노산은 피부 영양공급 및 보호막 형성에 도움을 줍니다. 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문제 정답은 '케라틴'이다.

"성분에디터 락토유산균재생크림은 3가지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인 비피다, OOOOO, 락토바실러스를 비롯해 3가지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을 함유하여 모든 피부 문제의 원인인 유해균을 케어하고 유익균의 힘을 키워줍니다. 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락토코쿠스'이다.

"성분에디터 락토유산균재생크림에는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5가지 성분인 케라틴, 아미노산 콤플렉스, 히알루론산, 스쿠알란 그리고 ㅇㅇㅇㅇㅇ가 함유되어있다"의 정답 '세라마이드'이다.

"성분에디터 락토유산균재생크림에는 건조한 사막에서도 푸른 생명력을 자랑하는 ㅇㅇㅇ추출물이 함유되어있습니다"퀴즈의 정답은 '부활초'이다.

"성분에디터 락토 유산균 재생크림은 식약처 고시 이중기능성 화장품으로 미백과 ㅇㅇ ㅇㅇ 기능성을 인증받았다"의 정답은 '주름개선'이다.

"성분에디터 락토 유산균 크림과 함께 구매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사카로미세스 환생에센스의 ㅇㅇㅇㅇ은 4.16점, 환생토너의 ㅇㅇㅇㅇ은 4.03점입니다"의 정답은 '화해평점'이다.

"내 피부에 벌레가 산다고?" 피부에 나쁜 유해균 잡는 락토 유산균 재생크림 65% 12만명이 선택한 재생크림
"내 피부에 벌레가 산다고?" 피부에 나쁜 유해균 잡는 락토 유산균 재생크림 65% 12만명이 선택한 재생크림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