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0.16 01:32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사진=미스터트롯 뉴에라프로젝트 SNS)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사진=미스터트롯 뉴에라프로젝트 SNS)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사랑의 콜센타' TOP6 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김희재·장민호의 무대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15일 미스터트롯 뉴에라프로젝트 공식 SNS에는 "TOP6의 추억을 소환합니다~!GOD6와 함께 하는 사랑의 콜센타!☎ 귀호강 하고 싶으시다면 오늘 밤 10시,사랑의 콜센타로 모이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 속에는 미스터트롯 TOP6 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김희재·장민호가 베이지색 셔츠와 하얀색 바지를 입고 무대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TOP6는 다정하고 환한 미소로 가족같은 분위기를 연출했다.

한편, 15일 오후 방송된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28회에서는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갓6' 조관우, 임태경, 김태우, 테이, 나윤권, 신용재와 대결을 펼쳤다.

특히 TOP6는 오프닝에서 갓6 멤버가 한 명씩 나올 때마다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또 자신들의 학창 시절을 감성으로 물들였던 우상들을 코앞에서 마주하게 되자, "이 노래를 직접 들을 줄이야!", "이 노래 정말 좋아한다"라며 팬심을 쏟아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