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20.10.16 09:34
e편한세상 순천 어반타워 투시도. (사진제공=대림산업)
e편한세상 순천 어반타워 투시도. (사진제공=대림산업)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대림산업은 전남 순천시에 들어서는 'e편한세상 순천 어반타워' 주택전시관을 16일 개관하고 분양에 돌입한다.

전남 순천시 조곡동 634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e편한세상 순천 어반타워는 지하 3층~지상 25층 10개 동, 전용면적 84~112㎡ 총 632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 일반분양 가구 수는 84A㎡ 233가구, 84B㎡ 35가구, 84C㎡ 123가구, 112A㎡ 168가구, 112B㎡ 67가구다. 110PA㎡ 2가구, 110PB㎡ 3가구, 110PC㎡ 1가구는 펜트하우스로 선보인다.

e편한세상 순천 어반타워 서쪽에는 아름다운 절경을 자랑하는 동천이 흐르고 동쪽으로는 둘레길로 유명한 봉화산이 자리한다. 탁 트인 동천 조망(일부세대)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으며 동천을 따라 산책로와 수변공원도 잘 조성돼 있다. 봉화산 조망(일부세대)도 가능하며 봉화산 둘레길을 내 집 앞 정원처럼 이용 가능하다.

단지는 순천을 동서로 잇는 봉화로가 가깝다. 봉화로와 연계된 17번, 22번 국도 이용시 광양, 여수 등 인근 도시로 편리하게 갈 수 있다. 남해고속도로, 순천완주고속도로, 호남고속도로 등으로 진출입이 용이하다. 순천종합터미널, KTX순천역도 차량으로 10분대 거리여서 전국 곳곳으로 수월하게 이동 가능하다.

반경 1.5㎞ 내에는 성동초, 향림중, 매산고, 매산여고, 순천대 등의 교육시설이 위치해 있다. 또한 NC백화점 순천점, 홈플러스 순천점, 순천문화예술회관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과 순천의료원, 순천시보건소, 순천시청 등 관공서도 차량으로 10분 내외면 닿을 수 있어 이용하기 편리하다.

e편한세상 순천 어반타워는 전 세대 남향위주의 배치로 채광을 극대화 했으며 4베이 맞통풍 평면 구성(전용 84㎡A·C, 112㎡A 해당)으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펜트하우스로 공급되는 110㎡ 6세대는 5베이로 구성된다.

단지는 순천 최초로 대림산업의 혁신 주거 플랫폼인 'C2하우스'가 적용된다. C2하우스는 내력벽을 최소화함으로써 구조 변경이 자유롭고, 수납을 극대화한 라이프스타일 맞춤 특화 설계 평면이다.

미세먼지 걱정 없는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도 적용된다. 대기 정보를 분석해 미세먼지 측정 정도를 신호등 형식으로 연동해주는 웨더 스테이션, 미세한 물방울을 분사해 주변의 미세먼지를 제거해주는 미스트 분사 시설물은 물론 단지 곳곳에 미세먼지 저감 식재도 도입된다. 실내에는 '스마트 공기제어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실내 미세먼지 및 이산화탄소 농도에 따라 환기와 공기청정 시스템이 가동돼 24시간 깨끗한 공기질을 유지한다.

모든 세대에 60㎜ 층간 차음재도 적용했다. 층간소음이 줄어들 뿐만 아니라 난방 에너지도 절약할 수 있다. 이중 창호 시스템을 적용해 외부 소음과 냉기를 차단해 쾌적한 주거환경 유지를 돕는다.

탕을 갖춘 남녀 사우나, 아이들이 마음껏 뛰놀 수 있는 실내놀이터, 손님들이 편하게 묵고 갈 수 있는 게스트하우스도 조성된다. 이 외에 피트니스, GX룸, 실내골프연습장(일부 스크린골프연습 타석 적용), 독서실과 스터디룸 등 입주민의 라이프 스타일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채로운 시설이 적용될 계획이다.

청약 일정은 한국감정원 청약홈에서 2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8일 1순위 청약이 진행된다. 11월 4일 당첨자 발표, 11월 16일~19일 당첨자 계약을 진행 예정이다. 입주 예정일은 2023년 2월이다.

단지 들어서는 전남 순천은 정부가 발표한 조정대상지역에서 제외돼 각종 부동산 규제로부터 상대적으로 자유롭다. 청약통장 가입 기간 6개월 이상, 주택형별 예치금 등의 조건만 충족되면 누구나 1순위 자격이 주어진다. 재당첨 제한이 없고 상대적으로 대출규제도 덜하며 계약금 10% 완납후에는 분양권 전매도 가능하다.

e편한세상 순천 어반타워 주택전시관은 전남 순천시 가곡동 359-3번지에 위치한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주택전시관은 사업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관람 예약을 마친 고객에 한에서 관람 가능하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시간당 40여 명으로 인원을 제한해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한다. 마스크를 착용해야 관람할 수 있으며 체온 체크시 37.5도가 넘을 경우 입장이 불가하다. 전신소독, 발판소독, 손 소독 등도 필수적으로 거쳐야 한다.

공식 홈페이지에 사이버 주택전시관을 함께 운영하며 다채로운 콘텐츠를 함께 선보인다. 입지 및 미래가치 분석 영상에서는 순천 청암대 부동산학과 김문성 교수와 부동산 전문 유튜버 김제경 소장이 출연한다. 청약 자격 안내 영상, 세대 안내 영상 등도 통해 예비 청약자들에게 정확한 정보도 제공한다. 실제 지어진 84㎡A 및 112㎡A 세대, C2 HOUSE 체험존, 단지 모형도 등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