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10.16 11:42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커뮤니케이션앤컬쳐가 전 부문에서 경력 및 신입 팀원 모집을 실시한다. 

슬림9이 론칭 2년 만에 900% 이상 성장하는 등 회사가 폭발적으로 성장함에 따라 각 분야의 우수 인력을 선발하여 고객에게 더 나은 구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함이다.

채용 분야는 디지털 마케팅, 콘텐츠 기획 및 제작, 상품기획, 디자인 등 전 직군에 걸쳐 광범위하게 경력 및 신입 사원을 선발한다. 

총 두 자릿수 규모 이상의 인원을 선발할 예정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커뮤니케이션앤컬쳐는 구성원들이 자긍심을 가질 수 있도록 합리적인 평가와 공정상 보상 제도를 수립했다. 

입사 후 우수 성과자는 패스트트랙 제도를 통한 조기 정규직 전환 및 파격 승진도 가능하며, 성과에 대한 공정한 평가와 매년 목표 달성 인센티브 지급 등의 파격적인 보상이 이루어진다. 

평가에 있어 업무 능력을 제외한 무의미한 요소들은 제거하며 누구나 성장이 가능한 조직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평등하게 소통하는 수평적 조직문화 확립에도 집중적으로 힘쓰는데, 실제 별도의 직급이 없이 팀원  서로를 ‘님’이라 호칭하고 팀 조직은 필요 시마다 수시로 유연하고 기민하게 생성 및 변경된다.

3년 근속 시에는 15일의 리프레시 휴가와 사내대출 제도 등을 도입하여 근무환경과 삶의 질을 높이는 데에도 힘썼다.

커뮤니케이션앤컬쳐 인사 담당자는 “회사의 문화에 부합하는 인재를 그에 합당한 대우를 통해 영입하고자 한다”라고 채용 배경에 대해 설명하면서 “존중을 바탕으로 평등하게 소통하는 조직문화 속에서 자신과 회사의 성장을 함께 이끌어 갈 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라고 언급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