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0.17 09:11
'거짓말의 거짓말' 정시아 (사진=채널A)
'거짓말의 거짓말' 정시아 (사진=채널A)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배우 정시아가 통통 튀는 활약으로 극에 감칠맛을 더하고 있다.

채널A 드라마 사상 최고 시청률을 거듭 경신하고 있는 ‘거짓말의 거짓말’(극본 김지은/연출 김정권, 김정욱/제작 래몽래인)에서 강지민(연정훈 분)의 여동생 강지경 역을 맡은 정시아는 매 화 다채로운 모습과 생동감 넘치는 연기를 선보이며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강지경은 즉흥적이고 감성적이며 인생의 목표는 오직 사랑인 강씨 집안의 문제아로 온갖 사건과 소문을 몰고 다니는 인물이다. 강지민의 전 부인 은세미(임주은 분)의 연락을 거절하지 못해 난감한 상황을 초래하는 것은 물론 강지민을 위한 어설픈 사랑의 큐피드 역할로 한껏 웃음을 유발하고 있다.

그는 희로애락을 담은 변화무쌍한 표정으로 등장하며 존재감을 자랑하고 극의 분위기를 장악한다. 특히 독특한 의상과 악세서리 또한 빼놓을 수 없는 관전 포인트다. 머리핀, 반다나, 모자 등 화려한 장신구와 개성 있는 패션을 더할 나위 없이 찰떡 소화하며 캐릭터에 더욱 입체감을 부여하고 있다.

한편, 어디로 튈 지 모르는 정시아의 행동은 '거짓말의 거짓말'에서 어떤 영향을 끼칠 지 관심이 집중된다. 채널A '거짓말의 거짓말' 매주 금, 토요일 밤 10시 5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