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진혁 기자
  • 입력 2020.10.19 11:12
(사진제공=한화시스템)
한화시스템 기업 홍보영상 속 항공전자 기술 소개 장면. (사진제공=한화시스템)

[뉴스웍스=장진혁 기자] 한화시스템의 기업 홍보영상이 세계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경연대회인 '2020 갤럭시 어워즈'에서 최고상을 수상했다.

올해 31회를 맞은 갤럭시 어워즈는 기업 커뮤니케이션 전문 평가기관인 미국 멀콤이 주관하는 세계적 권위의 마케팅 경연대회로 알려져 있다. 올해는 광고·브로셔·디자인·영상 등 총 15개 분야에서 심사가 진행됐다.

한화시스템은 영상 분야의 기업 이미지 부문에 기업 홍보영상을 출품해 최고상인 금상을 수상했다. 올해 6월 열린 퀘스타 어워즈 은상 수상에 이어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시상식에서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한화시스템 관계자는 "기업 홍보영상은 '보이지 않는 기술을 향한 도전'이라는 콘셉트로 기술이 줄 수 있는 가치를 강조하고자 했다"며 "3D 그래픽 바탕에 최신 트렌드 감성을 반영해 창의적인 스토리 라인으로 제작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