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0.20 10:00
하림이닭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 공개
하림이닭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 공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20일 하림자연실록 '하림이닭' 리워드앱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이 관심을 끈다.

이날 등장한 '하림자연실록 하림이닭 문제풀고 캐시받자'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800만캐시가 걸려있으며, "하림자연실록 오븐구이 치킨은 기름에 튀기지 않고 ㅇㅇㅇ을 입혀 오븐에 구워 담백한 맛을 자랑합니다. ㅇㅇㅇ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ㅆㅈㅂ"라고 문제를 출제했다.

해당 문제의 정답은 '쌀전분'이다.

두번째 퀴즈 "하림자연실록 오븐구이 치킨은 친환경 인증 농가에서 마늘과 호유실을 먹여 키운 자연실록 닭고기 중에서도 엄선한 ㅇㅇㅇ 닭고기 만을 골라 만들었습니다. ㅇㅇㅇ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1등급'이다.

이어진 하림자연실록 세번째 퀴즈 "ㅇㅇ ㅇㅇㅇㅇ 오븐구이 치킨은 무항생제 닭고기를 사용해 만들었습니다. ㅇㅇㅇㅇㅇㅇ(6자)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ㅎㄹㅈㅇㅅㄹ"의 정답은 '하림자연실록'이다.

네번째 퀴즈 "하림자연실록 오븐구이 치킨에서 말하는 자연실록은 친환경 인증을 받은 농가에서 마늘과 호유실을 먹고 자란 ㅇㅇㅇㅇ 닭고기를 뜻합니다. 초성힌트 ㅁㅎㅅㅈ"의 정답은 '무항생제'이다.

 

캐시워크 이번 퀴즈의 힌트는 '하림자연실록'를 포털사이트에 검색하거나 '하림이닭' 홈페이지 이벤트를 확인하면 얻을 수 있다.

20일 하림이닭과 캐시워크가 손잡고 오븐구이부터 닭가슴살까지 하림 닭한마리 담아가세요 이벤트를 실시한다. 제품별 1020세트 한정으로 1만2000원 이상 무료 배송이다. 또 이날 오전 10시부터 11시까지 하림x네이버 쇼핑 라이브도 진행한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캐시워크는 '돈 버는 퀴즈' 정답자에게 최대 1만캐시를 제공한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하림이닭/하림e닭/하림 닭가슴살 캐시워크돈버는퀴즈 문제와 정답 정리]

"신제품 하림닭가슴살 ㅇㅇㅇㅇ에는 7가지 신선한 야채와 8시간 냉장숙성으로 촉촉한 닭가슴살이 담겨 있습니다. 초성힌트:ㅁㅅㄹㄷ"의 퀴즈 정답은 '밀샐러드'이다.

"하림닭가슴살 밀샐러드는 ㅇㅇㅇ 신선한 야채와 8시간 냉장숙성으로 촉촉한 식감이 좋은 닭가슴살이 담겨있는데요. ㅇㅇㅇ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7가지'이다.

"하림닭가슴살 밀샐러드에는 닭가슴살이 ㅇㅇㅇg이나 들어있습니다. ㅇㅇㅇ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100'이다.

"하림닭가슴살 밀샐러드에는 7가지 신선한 야채와 8시간 ㅇㅇㅇㅇ 으로 촉촉한 닭가슴살을 담았습니다. 초성힌트:ㄴㅈㅅㅅ"의 답은 '냉장숙성'이다. 

 "ㅇㅇㅇㅇ은 1등 하림이 만든 닭가슴살 이라는 뜻인데요. ㅇㅇㅇㅇ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하림이닭'이다.

"ㅇㅇㅇㅇㅇㅇㅇ은 8시간 숙성을 통해 거친 닭가슴살에서 촉촉 부드러운 닭가슴살로 만들어집니다(6자) 초성힌트:ㅎㄹㄷㄱㅅㅅ"의 정답은 '하림닭가슴살'이다.

"하림닭가슴살은 9시간의 냉장ㅇㅇ을 통해 촉촉하고 부드럽습니다. ㅇㅇ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숙성'이다.

"하림 닭가슴살은 100% ㅇㅇㅇ 닭고기만을 사용해서 신선하고 촉촉합니다. ㅇㅇㅇ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국내산 '이다.

"하림 닭가슴살은 거친 닭가슴살에서 8시간 ㅇㅇ을 통해 부드러운 닭가슴살이 됩니다. ㅇㅇ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숙성'이다.

"하림 닭가슴살은 8시간 냉장숙성을 통해 ㅇㅇ함이 12% 증가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ㅇㅇ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촉촉'이다.

"하림 닭가슴살은 ㅇㅇㅇ 냉장 숙성을 통해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합니다. ㅇㅇㅇ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8시간'이다.

"하림 닭가슴살은 100% ㅇㅇㅇ 닭고기로 만들어졌습니다. ㅇㅇㅇ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국내산'이다.

"8시간 냉장 숙성으로 촉촉한 식감을 자랑하는 ㅇㅇㅇㅇㅇㅇ 은 100% 국내산 닭고기로 만들어졌습니다. ㅇㅇㅇㅇㅇㅇ은 무엇일까요?" 공란 속 퀴즈 정답은 '하림닭가슴살'이다.

"닭가슴살의 새로운 기준 ㅇㅇㅇㅇ! 1등 하림이 만든 닭가슴살 브랜드 ㅇㅇㅇㅇ! ㅇㅇㅇㅇ은 무엇일까요? 한글로만 적어주세요"퀴즈 공란 정답은 '하림이닭'이다.

"하림 닭가슴살은 OOO 냉장숙성을 통해 기존 퍽퍽한 닭가슴살 보다 더 촉촉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OOO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8시간'이다.

"직접 기르고 제조하고 판매까지 진행하는 하림 닭가슴살은 100% ㅇㅇㅇ 닭고기로 만들어졌습니다"의 정답은 '국내산'이다.

"하림 닭가슴살은 8시간 ㅇㅇㅇㅇ을 통해 기존 퍽퍽한 닭가슴살 보다 더 촉촉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의 정답은 '냉장숙성'이다.

"하림에서는 실험을 통해 8시간 냉장숙성 시, 촉촉함이 ㅇㅇ% 증가함을 입증하였다"의 정답은 '12'이다.

"직접 기르고 제조하고 판매까지 진행하는 하림의 닭가슴살은 ㅇㅇㅇ% 국내산 닭고기로 만들어졌습니다"의 정답은 '100'이다.

하림이닭과 캐시워크가 퀴즈 정답과 할인 이벤트를 실시했다.
하림이닭과 캐시워크가 퀴즈 정답+할인 이벤트를 진행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