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10.20 10:13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KFC가 코카콜라와 컬래버레이션 굿즈로 ‘캠핑체어’ 2종을 출시했다.

KFC가 가을을 맞아 선보인 캠핑체어는 두 브랜드가 공통적으로 가진 고유의 컬러, 레드와 화이트를 활용해 각 브랜드의 정체성과 분위기를 살린 것이 특징으로, 야외는 물론 실내에서도 활용하기 좋다.

KFC의 커넬 샌더스 캐릭터, 버켓 등 KFC의 다양한 상징이 디자인된 타입과 코카콜라 로고가 디자인된 심플한 타입 2종으로 구성됐다.

캠핑체어는 11월 2일까지 매장에서 14000원 이상 구매 시 구입 가능하며, 가격은 14900원이다.

KFC 앱 회원에게는 최대 5000원까지 캠핑체어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KFC는 코카콜라 컬래버레이션 굿즈 출시 기념으로, 신메뉴 치르르치킨 2조각과 징거버거와 타워버거, 닭껍질튀김, 음료 2잔으로 구성된 ‘콜라보기념팩’을 30% 할인가인 15900원에 판매한다.

KFC 관계자는 “캠핑과 단풍의 계절인 가을을 맞아 소비자들이 선호할 만한 아이템을 선보이기 위해 코카콜라와 함께 캠핑체어를 출시했다”며 “기간 한정으로 콜라보기념팩도 선보이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KFC의 다양한 메뉴를 즐기고 굿즈도 챙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