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0.20 14:00

 

성분에디터 허니부쉬주름앰플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
'성분에디터 주름앰플'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에 관심이 쏠린다.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20일 '성분에디터 주름앰플' 리워드앱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이날 출제한 성분에디터 주름앰플 65% 빈틈없이 확실한 피부 탄력케어!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800만캐시가 걸려있으며, "성분에디터 주름앰플은 비타민P로 알려진 ㅇㅇㅇㅇㅇ과 비타민C가 풍부한 허니부쉬 성분을 함유하여 항산화 효과에 시너지를 발휘합니다. ㅇ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초성힌트:ㅎㅅㅍㄹㄷ"라고 물었다.

성분에디터 주름앰플 캐시워크 이번 퀴즈에 대한 힌트는 '성분에디터 주름앰플'을 포털사이트에 검색하거나 '성분에디터' 홈페이지 이벤트를 확인하면 얻을 수 있다.

해당 문제의 정답은 '헤스페리딘'이다.

이어 오후 3시께 나온 두번째 퀴즈 "성분에디터 주름앰플은 식약처에서 인증하고 고시한 노화방지, 주름개선 성분 ㅇㅇㅇㅇ 을 함유하여 탄력없이 쳐지고 늘어진 주름피부를 개선해 줍니다. 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ㅇㄷㄴㅅ"의 정답은 '아데노신'이다.

오후 6시께 나온 세번째 퀴즈 "성분에디터 주름앰플은 비타민E의 효능을 온전히 담은 신선한 ㅇㅇㅇㅇ이 생기 잃은 피부에 영양을 채워 촉촉하게 빛나는 꿀광피부로 가꾸어줍니다. 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ㄴㄹㅋㅅ"의 정답은 '노란캡슐'이다.

21일 11시께 나온 네번째 퀴즈 "성분에디터 주름앰플은 ㅇㅇㅇㅇㅇ, 로얄젤리, 꿀추출물 등 꿀벌이 만든 3가지 꿀광보습 성분이 함유되어 찰지고 쫀득한 꿀광채 피부로 가꾸어줍니다. 초성힌트:ㅍㄹㅍㄹㅅ"의 정답은 '프로폴리스'이다.

20일 내 피부에도 녹이 슨다? 허니부쉬 항산화와 비타민 캡슐로 빈틈없이 3단계 탄력케어! 피부의 시간을 되돌리는 성분에디터 주름앰플 65% SALE 이벤트를 실시한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캐시워크는 '돈버는 퀴즈' 정답자에게 최대 1만캐시를 제공한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받을 수 없다.

성분에디터 주름앰플 캐시워크 돈 버는 퀴즈 정답이 나왔다.
성분에디터 주름앰플 캐시워크 돈 버는 퀴즈 정답이 나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