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10.21 09:59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애드피아몰이 코로나 확산방지와 방역수칙 준수를 제안하는 ‘코로나19 극복! 기획상품전’을 준비했다.

상품전은 아크릴 가림막, POP, 스티커, 미니배너, 포스터를 활용한 5종 34개 제품의 코로나 확산 방지 아이템을 선보인다.

아크릴가림막은 일자형, 창구형, 천장형 등 5개 제품으로 구성됐고, 포스터는 마스크 착용 안내, 입장 전 손소독제 안내사항 등 4개 제품이 준비됐다. 

스티커는 14개 품목으로 좌석간 거리두기, 바닥 대기선 등 다양한 제품이 출시됐으며, POP는 입장 제한 안내판 등 8개 제품이 미니배너는 3개 제품이 마련됐다.

모든 상품을 기성품으로 제작해 문구, 크기, 디자인만 확인하면 별도 작업없이 구입할 수 있는 ‘쉬운 방역 환경 구축’ 컨셉이 특징이다. 제품 구입량과 비례한 할인이 자동 적용돼 대량으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견적을 제공한다.

애드피아몰은 자사 SNS 등에서 고객들과 소통을 통해 방역환경 구축에 필요한 상품을 제작하고, 다양한 디자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애드피아몰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하향 조정됐지만 아직도 방역 사각지대인 환경이 많다”면서 “완성된 디자인을 쉽고 빠르게 구입하는 이번 서비스를 통해 사회 모든 분야의 방역 환경 구축에 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