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숙영 기자
  • 입력 2020.10.21 11:23

후, 숨, 오휘, 빌리프, VDL, CNP, 수려한, 더페이스샵 등 참여

LG생활건강이 지난 19일 서울 주요 도심 대형 전광판을 통해 광군제 참여를 알렸다. (사진제공=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서울 주요 도심 대형 전광판을 통해 광군제 참여를 알리고 있다. (사진제공=LG생활건강)

[뉴스웍스=이숙영 기자] LG생활건강이 중국 최대 쇼핑 시즌인 광군제(11월 11일)를 앞두고 중국 온라인쇼핑몰 '티몰(Tmall)'에서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

LG생활건강은 티몰에 브랜드 직영몰을 운영하고 있는 후, 숨, 오휘, 빌리프, VDL, CNP, 수려한, 더페이스샵을 중심으로 이달 21일부터 11월 10일까지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브랜드 별로 광군제를 겨냥한 특별기획 세트를 선보이고, 중국 인기 인플루언서 왕홍을 내세운 티몰 라이브 중계를 통해 주력 제품 소개에 나선다. 

'후'는 주력 제품인 '천기단 화현' 세트와 '비첩 자생 에센스' 그리고 젊은 층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공진향:수 수연' 세트 등을 중심으로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특히 중국에서 인기가 높은 '천기단 화현'세트는 예약판매 개시일부터 높은 예약 판매량을 기록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후'는 특별히 이번 광군제를 위해 서울 도심과 궁을 배경으로 제작한 '후' 브랜드 영상을 티몰에서 선보인다. 광군제 당일까지 티몰 메인 페이지에 대표 제품인 '후 비첩 자생 에센스'의 조형물이 궁과 어우러진 브랜드 영상을 게재해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숨'은 주력 제품인 '로시크 숨마' 체험세트와 '시크리타 에센스', '워터풀 라인'의 광군제 한정판 세트를 중심으로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특히 '시크리타 에센스'는 숨 브랜드 모델 전지현이 SBS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에서 인어로 출연한 것에 착안해 '시크리타 에센스 인어공주 에디션'으로 출시되며 중국 최대 SNS인 웨이보에서 KOL(Key Opinion Leader)을 통해 소개된다.

'더페이스샵'은 브랜드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은 '카렌듈라', '허브데이' 라인과 광군제를 위해 출시된 특별 메이크업 한정판을 중심으로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걸그룹 '우주소녀'의 중국 멤버 '선의'를 브랜드의 중국 홍보대사로 발탁해 더페이스샵만의 밝고 젊은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아울러 '오휘', '빌리프', 'VDL', '수려한' 등도 광군제 에디션을 비롯한 한정판 제품을 선보이며 예약 판매에 나설 예정이다.

앞서 지난 19일 LG생활건강은 광군제에 참여하는 각 브랜드의 모델과 주요 제품이 담긴 스틸컷으로 제작된 영상을 광화문과 명동, 부산 광복로 등 5개 지역에서 옥외 전광판 광고로 선보이며 티몰 광군제 개최를 알린 바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