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0.22 10:29
무신사 스탠다드 플리스 특별할인 랜덤쿠폰 퀴즈 정답
무신사 스탠다드 플리스 특별할인 랜덤쿠폰 퀴즈 정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무신사 스탠다드 플리스 특별할인 관련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가 22일 공개된다.

이날 무신사 측은 "무신사 스탠다드 플리스 특별할인 관련 랜덤쿠폰 이벤트가 22일(목) 오전 11시부터 진행된다"며 "선착순 5만명에게 최대 80% 랜덤 쿠폰을 지급한다"고 전했다.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의 힌트는 포털사이트에 '무신사 스탠다드 플리스 특별할인'를 검색하면 알 수 있다. 

무신사 스탠다드 플리스 특별할인 첫번째 랜덤쿠폰 퀴즈와 정답은 11시에 공개된다.

첫번째 퀴즈 "편안한 착용감과 여유로운 OOO의 플리스 재킷.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실루엣'이다.

두번째 퀴즈 "무신사 스탠다드 플리스는 OOO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가볍고 촉감이 부드럽습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보온성'이다.

세번째 퀴즈 "OOO만큼 따뜻하면서도 편안한 플리스 후드 & 스웨트 셔츠.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아우터'이다.

네번째 퀴즈 "가볍게 걸치기 좋으면서도 OOO 플리스 후드 집업.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따뜻한'이다.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는 회원 정보에서 휴대전화 인증 회원만 지급받을 수 있다. 또 일부 상품은 랜덤 쿠폰이 적용되지 않는다. 랜덤 쿠폰은 ID당 1번만 참여하실 수 있다.

한편, 무신사 스탠다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전개하는 자체 상표이며, 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를 지향한다. 

무신사 스탠다드 플리스 특별할인은 10월 6일부터 10월 25일까지 진행되며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