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10.22 11:53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블루필이 세계 최초로 진동자 교체가 가능한 무선 가습기 개발에 성공했다. 

진동자는 물 입자를 만들어 분사해 주는 물의 통로로 가장 중요한 가습기 부품 중 하나이다. 진동자는 부식과 오염으로 노화되기 때문에 반드시 교체해 주어야 하는 소모품이다.

스와다 무선 가습기는 기존의 가습기 위생문제를 말끔하게 해결한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필터 교체와 수조 세척의 편리함은 물론, 가습기 오염의 중요한 부품인 초음파진동자를 교체할 수 있는 모듈형으로 한결 더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다양한 컬러의 모듈을 함께 판매하여 소비자가 원하는 스타일로 가습기를 꾸밀 수 있어 만족감을 더 높이고 있다.

가습기로 갖춰야 할 기본적인 성능도 놓치지 않고 챙겼다. 

시간당 100㎖의 풍부한 가습양으로 건조해진 공기를 빠른 시간 내에 촉촉하고 쾌적한 환경으로 바꿀 수 있으며, 시장에 출시한 경쟁 제품 대비 월등한 가습 성능을 자랑한다. 

한번 충전으로 최대 8시간 무선 사용이 가능하며, 3000k의 은은한 무드등으로 수면 시 쾌적한 습도를 유지하며 사용이 가능하다.

터치식 버튼이 채용되어, 제품의 누수 및 버튼부의 습기로 인해 오작동하거나 내구성에 대한 문제를 말끔히 해결했다. 수위감지봉은 물 부족 시 작동되는 것을 방지하며, KC 인증 안전에 대한 부분도 꼼꼼하게 챙긴 제품이다.

블루필 관계자는 "최근 바이러스로 인한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은 만큼, 실내에서 적정 습도를 유지하여 바이러스 증식을 막고 면역력 향상을 기대할 수 있어 가습기 사용을 권장하고 있다"라며 "초음파 모듈이 교체 가능한 스와다 가습기로 쾌적한 습도는 물론 위생까지 챙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