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0.22 13:52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
본초비책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 공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22일 오후 2시께 본초비책 리워드앱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이 나왔다.

이날 캐시워크 측은 "오늘(22일) 목요일 오후 2시 '한방 다이어트 본초비책'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제된 본초비책 첫번째 캐시워크 퀴즈는 총 1800만 캐시가 걸려있고 13가지 한방다이어트 성분을 1포에, 본초비책 70%↓ "본초비책에 담긴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은 인체적용 시험결과, 체중감소, 복부 ㅇㅇㅇㅇ 감소, 내장지방 감소, 체지방량 감소 등의 결과가 나타났습니다. 0000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ㅍㅎㅈㅂ"라고 물었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피하지방'이다.

두번째 퀴즈 "'본초비책'에 담긴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은 에너지원으로 사용되고 남은 ㅇㅇㅇㅇㅇㅇ이 지방으로 변환할때 작용되는 효소를 방해하여 체지방 생성 과정을 차단시켜 줍니다. ㅇㅇㅇㅇㅇ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ㅇㅇㅌㅅㅎㅁ"의 정답은 '잉여탄수화물'이다.

세번째 퀴즈 "'본초비책'에 담긴 차전자피 식이섬유는 ㅇㅇㅇ 씨앗의 껍질로 식이섬유가 매우 풍부합니다. ㅇㅇㅇ에 드렁갈 말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ㅈㄱㅇ"의 정답은 '질경이'이다.

네번째 퀴즈 "본초비책에 담긴 차전자피 식이섬유는 인체적용 시험결과, 변의 무게 증가, 배변 빈도 증가, 변의 ㅇㅇ 감소, 배변 시 통증 감소 등의 결과가 나타났다. 초성힌트 ㄱㄷ"의 정답은 ' 경도'이다.

 

이번 돈버는퀴즈 정답에 대한의 힌트는 '본초비책'을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거나 홈페이지를 보면 알 수 있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캐시워크는 '돈 버는 퀴즈' 정답자에게 최대 1만캐시를 제공한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한편, '본초비책' 출시기념 최대 70% 할인 이벤트를 10월 22일부터 10월 27일까지 실시한다. 본초비책은 2가지 주원료(차전자피 식이섬유,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와 13가지(율무, 울금, 갈화, 산수유, 갈근, 당귀, 천궁, 진피, 마테, 작약, 황기, 백출, 복령) 한방 원료를 담은 리얼 한방 다이어트 솔루션이다.

본초비책이 캐시워크 돈 버는 퀴즈 이벤트와 70% 할인 행사를 펼친다.
본초비책이 캐시워크 돈 버는 퀴즈 정답 이벤트와 70% 할인 행사를 펼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