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10.22 14:48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롯데제과는 찰떡아이스가 tvN의 인기 예능 '신서유기8'과 손잡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롯데제과는 신서유기8에서 제품을 노출할 뿐만 아니라 마스코트 '신묘한'을 활용해 광고 영상이나 애니메이션을 제작하고 이벤트를 시행한다.

제품 패키지에도 '신묘한'을 삽입, 별도의 판촉물을 제작할 예정이다.

롯데제과는 '만사형통, 신묘한 레시피 공모전'을 이달 23일부터 전개한다.이 행사는 찰떡아이스를 먹는 다양한 방법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 백화점상품권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제품이 가진 레트로 감성과 B급 이미지가 캐릭터 '신묘한'과 묘하게 '찰떡' 궁합이라는 얘기를 많이 듣는다"며 "수능 전날 찹쌀떡 대신 '찰떡아이스'를 선물하는 이들도 많이 있는데 찰떡아이스를 먹으면 '신묘'하게도 '만사형통'한다는 유쾌한 이미지를 제품에 담는 것이 목표"라며 기획 의도를 설명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