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0.23 10:00
사이다뱅크 마이너스통장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
사이다뱅크 마이너스통장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사이다뱅크 마이너스통장이 22일 리워드앱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를 공개한다.

이날 캐시워크 측은 "23일(금) 오전 10시 사이다뱅크 마이너스통장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이다뱅크 마이너스통장' 첫번째 캐시워크 퀴즈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고 "이것저것 준비할 필요 없이! 사이다뱅크 마이너스통장은 ㅇㅇㅇㅇ ㅇㅇㅇ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개설 가능합니다. ㅇㅇㅇㅇㅇㅇㅇ은 무엇일까요? 띄어쓰기 없이 정답을 적어주세요. 초성힌트 ㅅㄹㅇㅇㅂㄷㅁ,7자"라고 물었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서류없이비대면'이다.

두번째 퀴즈 "이제 3등급, 4등급, 6등급도 마통이용 가능! 사이다뱅크 마이너스통장은 ㅇㅇㅇㅇ를 위해 최대 1어구언까지 이용 가능한 모바일 대출 상품입니다. 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초성힌트:ㅈㅅㅇㅈ)"의 정답은 '중신용자'이다.

세번쨰 퀴즈 "필요한 만큼 빠르고 간편하게! 사이다뱅크 마이너스통장은 ㅇㅇㅇㅇ 필요 없이 24시간 365일 개설 가능합니다. 이제 대출도 다이렉트하세요! 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초성힌트:ㅈㅎㅅㄷ) "의 정답은 '전화상담'이다.

네번째 퀴즈 "직장인이라면 주목! 재직 기간 6개월 이상, 20세 이상 직장인 ㅇㅇㅇㅇㅇ라면 입출금이 자유로운 사이다뱅크 마이너스통장을 이용해보세요(초성힌트:ㄱㅇㅅㄷㅈ)"의 정답은 '급여소득자'이다

 

이번 돈버는퀴즈 정답에 대한의 힌트는 '사이다뱅크 마이너스통장'를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거나 '사이다뱅크' 홈페이지를 보면 알 수 있다.

SBI저축은행은 모바일뱅킹 브랜드 '사이다뱅크'를 통해 마이너스통장, 소액마이너스통장 등 다양한 중금리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캐시워크는 '돈 버는 퀴즈' 정답자에게 최대 1만캐시를 제공한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사이다뱅크 마이너스통장 퀴즈 및 정답)

"카드론만 안다면 주목! 중금리대출도 이젠 OOOOOO으로 필요한 만큼만 간편하게 이용하세요! O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띄어쓰기 없이 정답을 적어주세요.) (초성힌트: ㅁㅇㄴㅅㅌㅈ)"라고 물었다. 해당 퀴즈에 대한 정답은 '마이너스통장'이다.

"OOO이라면 신청 가능! 사이다뱅크 마이너스통장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이제 대출도 다이렉트 하세요!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ㅈㅈㅇ)"의 정답은 '직장인'이다.

"서류없이 ㅇㅇㅇ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이용 가능한 마이너스통장, 이제 대출도 다이렉트 하세요! 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초성힌트:ㅂㄷㅁ"의 정답은 '비대면'이다.

"4등급, 5등급, 6등급 주목! 이제 ㅇㅇㅇㅇㅇ도 마이너스통장 개설 가능! 한번 개설하면 최대 5년까지 연장 가능! 대출도 다이렉트 하세요! ㅇ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초성힌트 :ㅈㄱㄹㄷㅊ" 정답은 '중금리대출'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