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한익 기자
  • 입력 2020.10.23 11:16

"매월 30만원 카드 대금 입금하고 캐시백 5만원 받으면 약 12%의 금리 효과 기대"

(사진제공=NH농협은행)
(사진제공=NH농협은행)

[뉴스웍스=이한익 기자] 농협은행은 거래실적에 따라 우대금리를 제공하고 적금 가입기간 동안 NH농협 신용카드(채움)의 목표금액 달성에 따라 캐시백을 제공하는'NH오팔적금'을 23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가입대상은 만 40세 이상 개인과 개인사업자다. 6개월 단일로 가입할 수 있으며 급여 또는 연금 수급 또는 신용카드 가맹점대금이 2개월 이상 입금시 0.2%포인트, 비대면 채널 가입시 0.1%포인트 등 최대 0.3%p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추가로 적금 가입기간 동안 NH농협 개인신용카드(채움)의 목표금액 달성에 따라 5000원~5만원까지 캐시백이 차등 지급된다. 예를 들어 매월 30만원을 입금하고 캐시백 5만원 수령 시 약 12%의 금리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판매기간은 내년 1월까지다. 5만좌 판매한도 소진 시에는 조기종료 될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26일부터 한달간 NH오팔적금을 가입하고 이벤트 응모한 고객을 508명을 대상으로 농촌사랑상품권, 모바일문화상품권, 또래오래 치킨 모바일쿠폰을 제공한다. 또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농협은행 공식 SNS 홍보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죠스떡볶이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이창기 농협은행 마케팅전략부장은 "최근 유스고객 대상의 상품 출시가 주류를 이루었던 반면 이 적금은 상품명에서 알 수 있듯이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우대 금리와 캐시백을 제공해 특별한 경험과 재미를 더할 상품이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농협은행 영업점이나 농협인터넷뱅킹 홈페이지,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