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0.24 03:54
배동성 전진주 부부 (사진=유튜브 '정밥TV' 캡처)
배동성 전진주 부부 (사진=유튜브 '정밥TV'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정밥TV' 배동성이 진심 어린 인터뷰로 시청자의 마음을 움직였다.

코미디언 배동성은 최근 유튜브 채널 ‘정밥TV’를 통해 유쾌하고 솔직 담백한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서 배동성은 코미디언이 되기까지의 과정을 회상했다. 배동성은 “수업을 빠져본 적 없는 개근 학생이었다. 학교 가는 게 너무 좋았다”며 “중학교 2학년부터는 연예인이 꿈이었다. 처음에는 광고 모델을 했다. 그다음에는 K본부의 당시 한창이던 ‘젊음의 행진’에서 기타 치고 노래하며 방송에 출연하게 됐다. 이후 군대 다녀와서는 뮤지컬 배우를 하다가 개그맨 시험 보고 개그맨이 된 것”이라고 말했다.

배동성은 이후 배우, 가수, MC 등 다방면으로 활동했다. 그중 가장 잘 맞는 분야에 대해 묻는 질문에 "딱 하나 꼽기는 어렵다. 그렇지만 정말 잘 맞는 건 MC 같다. 지금 라디오 진행도 하고 있는데 정말 재밌다”라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면모를 드러냈다. 

배동성과 전진주의 분홍빛 러브스토리도 이목을 끌었다. 그는 전진주와의 첫 만남에 대해 “안면은 있었는데 M본부 ‘기분 좋은 날’이라는 방송을 같이 하게 되면서 자주 만나게 되고 더 친해졌다. 그렇게 사귀게 됐다”라며 고백했다. 이어 “늘 혼자 있을 때에는 외로웠다. 근데 진주 씨하고 결혼하고 나서는 (전진주가) 늘 문 열리자마자 뛰어와서 반겨준다. 완전 극과 극이다. 그게 제일 좋다. 늘 반겨주는 사람이 있으니까”라며 행복한 표정을 지어 현장을 훈훈하게 물들였다.

마지막으로 “더 큰 스타가 되고 유명한 사람이 되고 그런 것보다 잊히지 않는 배동성이 되고 싶다. 또 많은 사람들이 제가 방송 연예인 그만뒀을 때, 이 세상을 떠났을 때 ‘배동성이 많은 사람한테 웃음 주고 괜찮은 사람이었지’ 그런 얘기를 듣고 싶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