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20.10.23 15:58
LG생활건강 메소드 키티버니포니 콜라보레이션 핸드워시. (사진제공=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메소드 키티버니포니 콜라보레이션 핸드워시. (사진제공=LG생활건강)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LG생활건강이 친환경 생활용품 브랜드 메소드에서 키티버니포니의 감각적인 패턴을 더한 메소드X키티버니포니 콜라보레이션 핸드워시 4종을 한정 출시했다.

메소드는 '지구와 당신을 사랑하는 스타일리시 & 에코 프렌들리'라는 슬로건으로 감각적인 디자인, 세련된 향기, 100% 재활용 플라스틱 용기를 특징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자연과 동물, 식물을 모티브로 다채로운 그래픽과 컬러의 패브릭 브랜드 키티버니포니와 협업한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감각적인 제품으로 고객들의 일상에 아름다움을 더하고자 출시됐다.

'메소드X키티버니포니 에디션'은 메소드만의 세련된 시그니처 디자인인 물방울 용기에 키티버니포니의 감각적인 패턴을 입혀 욕실의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다.

메소드 핸드워시는 알로에베라 추출물이 함유된 약산성 포뮬러로 손 세정 후에도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또한 항균 인체 적용 테스트 및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요즘과 같이 손을 자주 씻을 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샌프란시스코에 위치한 퍼퓸 하우스에서 조향한 고급스러운 향기가 특징. 허브가 가득한 정원의 싱그러운 자연을 담은 바질향, 산뜻한 녹차를 품은 듯한 그린티&알로에향, 상큼하면서도 화사한 핑크 그레이프후르츠향, 햇살 가득한 프랑스의 라벤더밭을 연상시키는 프렌치 라벤더향까지 총 4가지로,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메소드X키티버니포니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의 프렌치 라벤더, 핑크 그레이프후루츠 향은 전국 올리브영 및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바질향과 그린티&알로에향은 온라인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진제공=언리시아)
언리시아 탭 미 팔레트 듀오. (사진제공=언리시아)

비건 글리터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언리시아는 가을 신상 '탭 미 팔레트 듀오'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밀착력이 높은 고운 입자가 담긴 매트 타입과 강한 픽싱력으로 오랫동안 빛나는 글리터밤 2가지 타입으로 구성된 팔레트 제품으로 언리시아의 첫 뮤즈 아티스트 비비(BIBI)가 함께 참여한 뷰티 화보가 동시에 공개돼 코스메틱 덕후들 사이에서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분위기 있는 데일리 음영 메이크업 연출뿐만 아니라 이번 신상의 컨셉인 '두드리다'라는 뜻이 담긴 것처럼 '탭'할수록 특별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글리터 메이크업까지 모두 연출이 가능하다. 

끊김 없이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하는 매트 타입과 텁텁한 느낌 없이 투명하게 발리는 글리터밤은 빛 아래 서면 영롱한 빛이 난사되어 더욱 매력적이며 이번 제품 역시 글리터 장인으로 불리는 언리시아만의 독보적인 반짝임이 돋보인다.

본 제품은 핑크 브라운 매트와 핑크 오팔과 골드-블루 조합이 돋보이는 글리터밤이 담긴 N°1 피타팻과 코랄 브라운 매트와 코랄 오팔과 골드-그린 글리터밤이 담긴 N°2 그루비, 뮤트 브라운 매트와 아이보리 오팔과 골드-샴페인 글리터밤 조합이 매력적인 N°3 럽어덥 총 3가지 스타일로 취향과 메이크업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함께 출시되는 플레이 모어 미디엄 아이 섀도우 브러시와 플레이 모어 스머징 아이 섀도우 브러시는 언리시아 팔레트에 사용하기 최적화된 브러시로 더욱 섬세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본 브랜드는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및 시코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신제품 출시 기념 오는 10월 27일 일주일간 자사몰에서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언리시아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