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10.26 09:31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더본코리아가 쿠팡의 음식배달 플랫폼인 쿠팡이츠 입점을 통해 배달 서비스 채널을 확대 운영한다. 

입점을 기념해 오는 10월 26일부터 11월 6일까지 더본코리아가 운영하는 총 14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5000원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더본코리아는 코로나19로 확대된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발맞추고, 배달을 통한 가맹점의 매출 안정화를 도모하기 위해 이번 쿠팡이츠 배달 서비스를 도입했다.

더본코리아는 쿠팡이츠 입점을 기념해 대표 브랜드들의 여러 인기 메뉴를 보다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쿠팡이츠 앱에서 행사기간 동안 매일 오전 11시에 선착순으로 5000원 할인 쿠폰을 발급 받을 수 있으며, 당일 준비된 수량이 소진되면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할인 쿠폰은 한 아이디(ID)당 매일 1회 발급 받아 원하는 브랜드에 사용할 수 있으며, 발급 당일에만 유효하다. 

첫 주문 고객은 7000원 할인쿠폰이 제공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쿠팡이츠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더본코리아가 운영하는 다양한 브랜드의 대표 메뉴를 매장에서 먹던 맛 그대로, 집에서 더욱 간편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겨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