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0.26 09:49
매직라이브쇼 오퀴즈 10시정답 공개
SK매직 라이브쇼 LIVE SHOW 오퀴즈 12시정답 공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SK매직 LIVE SHOW 매직라이브쇼(sk매직 정수기)가 26일 OK캐쉬백 오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출제된 SK매직 LIVE SHOW 매직라이브쇼 sk매직 정수기 오퀴즈는 오전 10시부터 12시59분까지(10시·11시·12시)까지 진행한다. 힌트는 검색창에 '매직라이브쇼', 'SK매직 LIVE SHOW', 'SK매직정수기'를 검색하거나 sk매직이벤트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오퀴즈 정답으로 30포인트가 제공되고, 이후에는 5포인트가 적립된다. 단 30포인트 적립 받은 회차는 5포인트 중복 적립이 불가하며 퀴즈 예산 소진시 모든 적립이 종료된다.

매직라이브쇼 오퀴즈 오전 10시 문제 "10월26일 오전10시에 SK매직 공식몰에서 진행하는 라이브방송 제품(정수기)의 이름은 무엇인가요?○○○○○ ○○○(띄어쓰기 없이 입력)"의 정답은 '스스로직수정수기'이다.

SK매직 LIVE SHOW 오퀴즈 오전 11시 문제 "SK매직 2020년 신제품 스스로직수 정수기는 원터치 듀얼 안심케어, ○○ 순환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의 정답은 '유로'이다.

SK매직 정수기 오퀴즈 12시 문제 "SK매직 2020년 신제품 스스로직수 정수기는 5일마다 직수관 전해수 살균, 2시간마다 ○○ 코크 살균이 가능하다. (영어 대문자)"의 정답은 'UV'이다.

 

SK매직이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라이브커머스 매직 라이브쇼'(SK매직 LIVE SHOW)'를 지난 6월 론칭했다. 매직 라이브 쇼는 소비자와 실시간 소통하며 진행되는 모바일 판매 서비스로 SK매직은 정기적인 방송 편성을 통해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한다.

오퀴즈는 OK캐쉬백 앱 서비스로 오퀴즈에 나온 퀴즈를 맞히면 일정액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SK매직 라이브쇼 (SK매직 LIVE SHOW) 퀴즈풀고 SK매직 정수기 계약시 사은품 증정 이벤트 실시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