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대청 기자
  • 입력 2020.10.26 10:46
배스킨라빈스 신제품 '미찐 감자'. (사진제공=SPC 비알코리아)

[뉴스웍스=장대청 기자] SPC그룹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와 던킨이 함께 10월 'DC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DC 캠페인은 '슈퍼 히어로와 만나 더 멋있고, 맛있어진 배스킨라빈스와 던킨'이 콘셉이다. 이를 적용한 신제품이 나오고, DC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굿즈 상품도 출시된다.

배스킨라빈스는 10월 이달의 맛으로 '미찐 감자' 아이스크림을 출시했다. 한자 '맛 미(味)'와 '찐 감자'를 조합한 이름이다.

DC코믹스 캐릭터 조커를 연상케 하는 이미지와 '미치게 맛있는 맛!'이라는 문구를 적용했다. 강원도 평창 감자로 만든 감자 아이스크림과 치즈 아이스크림을 섞고, 감자볼을 토핑으로 넣었다.

이달의 케이크는 '미찐 감자 케이크'다. 미찐 감자, 슈팅스타, 엄마는 외계인 등 플레이버 8종으로 구성됐다. 더불어 아이스크림 쉐이크에 감자쿠기 크럼블을 올린 '미찐 크럼블 쉐이크', 찹쌀떡 속에 감자볼과 감자 아이스크림을 넣고 치즈 파우더를 뿌린 '미찐 감자 아이스 모찌'도 나왔다.

배스킨라빈스는 10월 한 달간 '미찐 감자' 싱글레귤러 구매시 500원을 추가하면 더블주니어로 두 단계 사이즈를 올려 판매한다. 미찐 크럼블 쉐이크와 미찐 감자 아이스 모찌를 사면 각각 1000원, 500원 할인 혜택을 준다.

던킨 신제품 '크림치즈 필드'. (사진제공=SPC 비알코리아)

던킨의 10월 신제품은 DC코믹스 캐릭터를 상징하는 레드와 블루(슈퍼맨), 블랙(배트맨) 색상이 적용된 도넛 3종과 음료 2종이다.

새로 나온 도넛은 필드 도넛에 크림치즈 필링을 넣은 '크림치즈 필드', 스트로베리 필링을 첨가한 '스트로베리 필드', 도넛 위에 흑임자 글레이즈드를 입힌 '흑임자 글레이즈'다.

히비스커스와 블루 레몬 베이스에 젤리를 얹은 '젤리 아이스티', 바닐라 크러쉬에 딸기 시럽과 녹차 파우더를 넣은 '바닐라 크러쉬' 등 음료도 선보인다. 이 음료들은 슈퍼맨과 조커 일러스트를 그린 리유저블컵에 담아 제공된다. 컵은 한정 수량으로 다 떨어지면 행사가 자동으로 끝난다.

SPC그룹 비알코리아 관계자는 "10월에는 DC코믹스와 손잡고 슈퍼 히어로를 활용한 신제품을 선보여왔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