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0.26 13:58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
아임오 유기농 순면생리대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아임오 유기농생리대 26일 리워드앱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이날 출제된 '아임오 유기농 순면생리대' 캐시워크 퀴즈는 총 1800만 캐시가 걸려있다.

'아임오 유기농생리대' 첫번째 퀴즈와 정답은 오후 2시에 나온다. "아임오 생리대는 휘발성 유기화합물(VOSs) 10종 ㅇㅇㅇ 성적서를 받았습니다. 아임오는 여성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원료부터 모든 생산과정을 꼼꼼히 따져 고객을 만족시키는 것이 목표입니다. 초성힌트:ㅂㄱㅊ"라고 물었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불검출'이다.

아임오 두번째 퀴즈 "작물을 해치지 않고 오로지 해충만 먹는 칠성무당벌레는 아임오의 상징인 ㅇㅇㅇㅇ을 고스란히 담아내고 있습니다. (초성힌트:ㅇㅅㅊㅎ)"의 정답은 '안심철학'이다.

세번째 퀴즈 "아임오 생리대는 양이 많은 사람도 안심하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낮에도 밤에도 흡수력은 물론 활동하기 좋은 슬림한 사이즈로 ㅇㅇㅇㅇ을 착용한 듯 편안함을 주는 생리대입니다. ㅇㅇㅇ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ㅁㅅㅇ)"의 정답은 '면속옷'이다.

네번째 퀴즈 "아임오 생리대는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꼼꼼하게 신경쓴 생리대입니다. 탑시트와 ㅇㅇ가 한 번에 이어지는 유기농 원단을 사용해 사타구니의 피부까지 고안했습니다. 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초성힌트:ㄴㄱ)"의 정답은 '날개'이다.

 

아임오는 프랑스산 유기농 탑시트를 사용한 일회용 생리대와 세척을 통해 반영구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유기농 순면 생리대 등을 개발, 공급하고 있다. 세계적인 유기농 인증기관 ‘에코서트 그린라이프’가 유기농 섬유에만 부여하는 OCS100 인증을 국내 최초로 생리대 부문에서 획득한 바 있으며, 생리대 외에도 여성청결제, 건강식품 등 여성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기 위해 사업 분야를 확대해가고 있다.

아임오 유기농 순면 생리대는 화학비료와 살충제 없이 무당벌레를 이용한 친환경 유기농법의 목화솜만 사용된다. 무당벌레는 해충을 잡아먹는 습성 때문에 유럽 중세시대부터 친환경 생태농법에 이용돼왔는데, 이러한 방식으로 재배된 목화솜은 200년 전통의 원단 가공 노하우를 지닌 프랑스 기업을 통해 자연친화적으로 제조된다.

아임오 생리대 전 제품은 미국 식품의약국(FDA)에 등록을 완료했으며, 공신력 있는 검사·검증기업인 ‘SGS’에서 실시한 휘발성유기화합물(VOCs) 검사에서 모든 항목에 대해 안전성을 확인받았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캐시워크는 '돈 버는 퀴즈' 정답자에게 최대 1만캐시를 제공한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아임오 유기농 생리대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이벤트가 실시됐다.
아임오 유기농 생리대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이벤트가 실시됐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