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0.27 08:49
셀티바 오퀴즈 10시정답 셀티바 오퀴즈 10시 정답이 나왔다.
셀티바 엘라스틴 오퀴즈 11시정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셀티바 엘라스틴이 27일 OK캐쉬백 오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출제된 셀티바 속부터 꽉 잡는 쫀쫀 피부의 비밀 오퀴즈는 오전 9시부터 오전 11시59분까지(9시·10시·11시)까지 진행한다. 힌트는 검색창에 '셀티바 엘라스틴'을 검색하면 된다. 오퀴즈 정답으로 30포인트가 제공되고, 이후에는 5포인트가 적립된다. 단 30포인트 적립 받은 회차는 5포인트 중복 적립이 불가하며 퀴즈 예산 소진시 모든 적립이 종료된다.

셀티바 엘라스틴 오퀴즈 오전 9시 문제 "○○○○과 ○○○○○○이 함유되어 있어야 진짜 엘라스틴이다. (총 10글자)"의 정답은 ' 데스모신이소데스모신'이다.

셀티바 엘라스틴 오퀴즈 오전 10시 문제 "단단한 성질의 콜라겐이 우리 피부의 단단한 뼈대라면 엘라스틴은 진피 속에서 뼈대(콜라겐)를 꽉 묶어 ○○○ 역할을 한다."의 정답은 '지지대'이다.

셀티바 엘라스틴 오퀴즈 오전 11시 문제 "엘라스틴은 가슴의 형태를 지지하는 ○○○○의 주요 구성성분이기도 하다."의 정답은 '쿠퍼인대'이다.

셀티바는 지난 2019년 초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되는 유산균 제품을 출시하여 온라인은 물론 홈쇼핑 채널에서 판매를 실시했으며 현재는 유산균뿐 아니라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며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오퀴즈는 OK캐쉬백 앱 서비스로 오퀴즈에 나온 퀴즈를 맞히면 일정액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